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킹은진짜 아픈애인가보구나.. 너말고니언니 추천 1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44 작성일 2021-05-11 08:14:49 https://arca.live/b/counterside/26045321 빨리 병이 치료되었으면좋겠다 불치병인가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킹맘 2021-05-11 08:15:22 카붐 2021-05-11 08:15:35 모밀 2021-05-11 08:15:47 ㅇㅇ 2021-05-11 08:17:08 낮은 경우의 수로 1주일동안 치료될 확률이 존재하긴해 펼쳐보기▼ 너말고니언니 2021-05-11 08:17:44 업이 랜덤으로 돌아가는거야? 펼쳐보기▼ 너말고니언니 2021-05-11 08:17:51 각성캐라 업에서 빠진거아니야? 펼쳐보기▼ ㅇㅇ 2021-05-11 08:19:29 업은 sr이상 전유닛 대상으로 승수 저조집단뽑아서 돌림판 돌리는거래 미래전에도 이계장 업받고 미쳐날뛴 주간 있음 펼쳐보기▼ 꿀햇반 2021-05-11 08:17:18 각성구리면 금방고쳐주는데 냅두는거보면 이대로갈듯 펼쳐보기▼ 너말고니언니 2021-05-11 08:18:06 패스로 풀렷던거라 그런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 싸이버거 먹을까? [5] 에시온 2021.05.11 88 2 건틀렛 미니스트라 확실히 좀 이상하긴 하네 [5] loo 2021.05.11 225 0 카사 멸망의 날 [4] 클러스트 2021.05.11 113 0 건틀렛 박정자 근피감이 진짜 계륵이네 [5] Zionn 2021.05.11 207 0 각홍어 스킨 나오는거 좋은데.. 각유나나 각수연이 먼저 아닌가?ㅋㅋ [12] rhyme 2021.05.11 181 0 건틀렛 자강두천 [3] tr 2021.05.11 114 0 건틀렛 새디어스 가은 등장 [37] 74 2021.05.11 1527 42 주작 [6] 모밀 2021.05.11 119 0 비틱)메이즈 스충 떴냐?? [16] 쌉뉴비 2021.05.11 1124 42 천장치고 싶다 [1] 클러스트 2021.05.11 54 0 생각해보니까 스비가 언팩에 빡쳐서 [6] ㅇㅇ 2021.05.11 200 1 18분까지 안오면 재추첨함 [36] bean 2021.05.11 239 3 ㅖㅏ 융합추천받습니노 [13] 꿀햇반 2021.05.11 130 0 얘 픽업 언제해? [7] 풍수린게이 2021.05.11 134 0 주시윤이랑 유미나한테 미니스트라,스트라에 가하는 추가데미지 줘야함 [1] 리그릿 2021.05.11 71 0 성능에 관계없이 남자라면 무조건 천장칠 유닛 알려줄게 금태야 [5] 천곡검 2021.05.11 160 6 그냥 각성 킹은 디펜더 말고 스트라이커로 내면 잘 쓸거같은데 [1] 볼있는마우스 2021.05.11 53 0 킹 업받고 리더박으면 인간방벽이네 닭고기러버 2021.05.11 62 0 건틀렛 니 함선에 내오르카 뛰는순간 겜 끝난거지 어딜 발악하노 ㅇㅇ (211.205) 2021.05.11 105 -3 각성캐 존나 꼽다...... [2] 알베도 2021.05.11 89 2 카린 똥꼬털 뽑고 싶다 [9] 클러스트 2021.05.11 175 6 돌아올 공익을 위해 융핵 패키지 두개 샀다 [3] 사축 2021.05.11 103 0 킹은진짜 아픈애인가보구나.. [9] 너말고니언니 2021.05.11 144 1 킹도 원본이랑 리플킹이랑 만나면 재밌을듯 킹맘 2021.05.11 49 0 주시윤 렌져인 킹리적갓심 [4] 씨씨씨씨스퍼 2021.05.11 102 0 나는 카붕이들의 감정을 지배할 수 있다! [1] 프룸 2021.05.11 60 2 금틀렛 16일차 근황 이러면 2021.05.11 32 0 건틀렛 데박... [6] 모밀 2021.05.11 125 0 왜 pc클라 볼륨조절해도 패치대기 영상볼륨은 조절안되는건데.. [1] ㅇㅇ 2021.05.11 70 0 픽뚫마렵네 애니비아 2021.05.11 43 0 내일 브라우니 건에서 쓸사람? 테토 2021.05.11 48 0 건에다 출격 코스트 25제한거는 모드나와도 [2] 닭고기러버 2021.05.11 94 0 ㅋㅋ 킹은 업먹으면 좀 쓸거갘은데? [5] 신삥 2021.05.11 115 0 싸이버거 결과 나왔어요 [16] bean 2021.05.11 237 1 건틀렛 하~이 씨이발 존나 힘들다 이기기가 [5] Koreanbural 2021.05.11 146 0 건에선 각성 1개만 쓰게해 [2] 검은홍차 2021.05.11 92 1 ㅋㅋ 짤쟁이들 너무 잘그려서 꼬치가 남아나질안내 [6] 시니즈 2021.05.11 128 2 건틀렛 재밌겠다 [4] 모밀 2021.05.11 74 0 내가 페도는 아닌데 [5] 리소나 2021.05.11 122 1 건틀렛 왜 자꾸 레인저에 생존기를 주는지 모르겠네 [19] ㅇㅇ 2021.05.11 1406 61 솔직히 억울함 [8] 정박아제레 2021.05.11 148 -7 ✋질문 미니스트라 패스하는게 맞을까요? [3] ㅇㅇ (119.201) 2021.05.11 151 0 건틀렛 일룡인 드디어 플레 왔어 [2] ㅇㅇ 2021.05.11 99 0 오퍼출시 한달에 1개 하는거 같은느낌인데 맞냐 ㅇㅇ 2021.05.11 5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11 08: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