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각성캐 출시하는데



스토리는 관리자 아빠였다든지

육익의 리더였다던지 그런걸로 뽑고

유닛은

.
.
.
.
.
.
.
.
 
.
.
.
.
.
.
.
.
.
.
.






" 각성 "



하면된다.
승목이 멱살 잡을수 있을만큼 매출 올라갈거다.



참고로 나는 7코든 8코든 무적권 뽑을게.

금태야, 할수있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