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각성캐 출시하는데
스토리는 관리자 아빠였다든지
육익의 리더였다던지 그런걸로 뽑고
유닛은
.
.
.
.
.
.
.
.
.
.
.
.
.
.
.
.
.
.
.
" 각성 "

하면된다.
승목이 멱살 잡을수 있을만큼 매출 올라갈거다.
참고로 나는 7코든 8코든 무적권 뽑을게.
금태야, 할수있제?
신규각성캐 출시하는데
스토리는 관리자 아빠였다든지
육익의 리더였다던지 그런걸로 뽑고
유닛은
.
.
.
.
.
.
.
.
.
.
.
.
.
.
.
.
.
.
.
" 각성 "

하면된다.
승목이 멱살 잡을수 있을만큼 매출 올라갈거다.
참고로 나는 7코든 8코든 무적권 뽑을게.
금태야, 할수있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