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주시윤이랑 유미나한테 미니스트라,스트라에 가하는 추가데미지 줘야함 리그릿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70 작성일 2021-05-11 08:16:12 수정일 2021-05-11 08:16:42 https://arca.live/b/counterside/26045402 타당+400%정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에시온 2021-05-11 08:19:2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렇게 잘 뽑힌 캐릭을 못 써먹게 만들다니! [4] 암왕제군 2021.05.11 623 0 미니스트라 이새끼 왜 유독 버그가 심한걸까 [4] ㅇㅇ 2021.05.11 121 0 미니스트라는 스킨이나올수있을까 [2] 리이헤븐즈사인 2021.05.11 93 0 지듣노 [9] 클러스트 2021.05.11 98 0 근데 박정자 광피감 좋은거 맞나 [3] 반갑노 2021.05.11 162 0 이유미 수영복스킨 컷씬 없음? [3] 망굴 2021.05.11 160 2 건틀렛 갈수록 오픈덱 찾기가 어렵네 [2] 코핀건설 2021.05.11 127 1 홍어가 아니라 유진이인데ㅋㅋ [8] ㅇㅇ 2021.05.11 150 0 오늘 싸이버거 먹을까? [5] 에시온 2021.05.11 88 2 건틀렛 미니스트라 확실히 좀 이상하긴 하네 [5] loo 2021.05.11 225 0 카사 멸망의 날 [4] 클러스트 2021.05.11 113 0 건틀렛 박정자 근피감이 진짜 계륵이네 [5] Zionn 2021.05.11 207 0 각홍어 스킨 나오는거 좋은데.. 각유나나 각수연이 먼저 아닌가?ㅋㅋ [12] rhyme 2021.05.11 181 0 건틀렛 자강두천 [3] tr 2021.05.11 114 0 건틀렛 새디어스 가은 등장 [37] 74 2021.05.11 1527 42 주작 [6] 모밀 2021.05.11 119 0 비틱)메이즈 스충 떴냐?? [16] 쌉뉴비 2021.05.11 1124 42 천장치고 싶다 [1] 클러스트 2021.05.11 54 0 생각해보니까 스비가 언팩에 빡쳐서 [6] ㅇㅇ 2021.05.11 199 1 18분까지 안오면 재추첨함 [36] bean 2021.05.11 239 3 ㅖㅏ 융합추천받습니노 [13] 꿀햇반 2021.05.11 130 0 얘 픽업 언제해? [7] 풍수린게이 2021.05.11 134 0 주시윤이랑 유미나한테 미니스트라,스트라에 가하는 추가데미지 줘야함 [1] 리그릿 2021.05.11 70 0 성능에 관계없이 남자라면 무조건 천장칠 유닛 알려줄게 금태야 [5] 천곡검 2021.05.11 160 6 그냥 각성 킹은 디펜더 말고 스트라이커로 내면 잘 쓸거같은데 [1] 볼있는마우스 2021.05.11 53 0 킹 업받고 리더박으면 인간방벽이네 닭고기러버 2021.05.11 61 0 건틀렛 니 함선에 내오르카 뛰는순간 겜 끝난거지 어딜 발악하노 ㅇㅇ (211.205) 2021.05.11 105 -3 각성캐 존나 꼽다...... [2] 알베도 2021.05.11 89 2 카린 똥꼬털 뽑고 싶다 [9] 클러스트 2021.05.11 175 6 돌아올 공익을 위해 융핵 패키지 두개 샀다 [3] 사축 2021.05.11 103 0 킹은진짜 아픈애인가보구나.. [9] 너말고니언니 2021.05.11 144 1 킹도 원본이랑 리플킹이랑 만나면 재밌을듯 킹맘 2021.05.11 49 0 주시윤 렌져인 킹리적갓심 [4] 씨씨씨씨스퍼 2021.05.11 101 0 나는 카붕이들의 감정을 지배할 수 있다! [1] 프룸 2021.05.11 59 2 금틀렛 16일차 근황 이러면 2021.05.11 32 0 건틀렛 데박... [6] 모밀 2021.05.11 125 0 왜 pc클라 볼륨조절해도 패치대기 영상볼륨은 조절안되는건데.. [1] ㅇㅇ 2021.05.11 70 0 픽뚫마렵네 애니비아 2021.05.11 42 0 내일 브라우니 건에서 쓸사람? 테토 2021.05.11 47 0 건에다 출격 코스트 25제한거는 모드나와도 [2] 닭고기러버 2021.05.11 94 0 ㅋㅋ 킹은 업먹으면 좀 쓸거갘은데? [5] 신삥 2021.05.11 115 0 싸이버거 결과 나왔어요 [16] bean 2021.05.11 236 1 건틀렛 하~이 씨이발 존나 힘들다 이기기가 [5] Koreanbural 2021.05.11 146 0 건에선 각성 1개만 쓰게해 [2] 검은홍차 2021.05.11 91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11 08: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