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0~3700점 때가 올리기 존나 빡쌨음
아예 덱을 나공익 키운터덱으로 들고가니깐 나공익은 존나 잘잡는데
오토 솔져한테 패꼬여서 2번지고 러쉬덱도 존나많음
솔져한테 개쳐맞으니깐 기분이 이상함

3600~3700점 때가 올리기 존나 빡쌨음
아예 덱을 나공익 키운터덱으로 들고가니깐 나공익은 존나 잘잡는데
오토 솔져한테 패꼬여서 2번지고 러쉬덱도 존나많음
솔져한테 개쳐맞으니깐 기분이 이상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