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금태 욕심이 좀 큰가 kkkaa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97 작성일 2021-05-11 08:03:07 https://arca.live/b/counterside/26044693 카케 자체는 개발 공수 거의 안들어가서개발력 대비 유저들 붙잡는 효율 개쩔어서 주기적으로 낼만한데.서브 스토리나 설정도 자기가 다 쥐고가고 싶은 건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네모네모 2021-05-11 08:03:45 ㅇㅇ 그런거같음 펼쳐보기▼ ㅇㅇ (222.121) 2021-05-11 08:04:16 삭제 수정 메인스토리랑 연계되서 떡밥 풀린다고 했는데 지금 스토리 속도보면 불가능 펼쳐보기▼ kkkaaa 2021-05-11 08:04:47 서브 스토리 작가 쯤은 구했으면 좋겠는데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5-11 08:05:13 ㅇㅇ 그 뭐였지 이벤이나 메인 만드느라 카케 만들 시간 없다고 했던거 같음 펼쳐보기▼ Arei 2021-05-11 08:05:43 욕심이라기엔 페그오 초반 스토리 같은거 보면 이해는 가는듯 펼쳐보기▼ ㅇㅇ 2021-05-11 08:05:54 카운터케이스 스토리 전부 메인이랑 아주크게 연관되는 스토리 뿌리는데 지금 나온애들도 떡밥 뿌린거 감당안되잖어 펼쳐보기▼ kkkaaa 2021-05-11 08:07:12 그게 스토리 욕심이 큰 거지 메인이랑 관련 없는 떡밥 뿌리는 캐빨카케 정도는 스토리 작가 구해서 낼만함. 펼쳐보기▼ ㅇㅇ 2021-05-11 08:11:48 이게임 메인스토리 지향점이 각 세력별로 이해관계 얽혀서 서로 연관되있고 후반에각자의 목적을 가지고 하나로 뭉치게되는전개로 가는거라 글쎄다 단순 캐빨로가면 오히려 합류구실 만들기 더 어려워질텐데 펼쳐보기▼ kkkaaa 2021-05-11 08:15:38 *수정됨 죽은 캐도 플레이어블 쓰는 시점에서 메인이랑 큰 연관 없이 서브 스토리 굴려도 이상하지 않고 이때까지 나온 스알, 쓰알 전부 메인에서 엮으려는 생각이면 지금 스토리 쓰는 속도로는 차라리 설정집 따로 내는 게 나을 듯 펼쳐보기▼ ㅇㅇ (180.224) 2021-05-11 08:16:14 삭제 수정 이게임 카운터케이스가 메인스토리 챕터2 정도 위치인데 지금 나온애들 떡밥 벌여놓은거도 감당안되는데 메인스토리 진전없이 케이스만 계속내면 설정만 방대하게 늘어놓는꼴이라 더 추가하기 껄끄러워서 그런듯 캐빨로가면되지 않느냐 하는거같은데 저런 빌드업 쌓는방식 버려버리면 지금처럼 스토리뽕 차오르던건 확 죽어버리니 그거도 문제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메카덱 이러면 되는거지? [4] IlIlIllll 2021.05.11 97 0 건틀렛 3분겜 씨이벌,,, [4] Koreanbural 2021.05.11 140 2 건틀렛 오늘 등반하면서 느낀게 4000점보다 [5] Zionn 2021.05.11 182 1 최애캐 [9] 꿀햇반 2021.05.11 80 0 미니 성능 개사기임? [11] 연어연어 2021.05.11 176 0 딴겜에서 실력좋은 짤쟁이들 ntr해오고싶다 [7] 발렌치아가 2021.05.11 134 2 또또또 나 없을때만 버거뿌려 [5] 리소나 2021.05.11 111 0 지하철인데 살짝 지림 [10] Seksu 2021.05.11 204 3 다이브 존버 탔는데 결국 아무것도 없네 티아나 2021.05.11 46 0 이번 픽업 졸라 고민되네 [15] 페소라붕카린이 2021.05.11 176 0 (권한 없음) 박정자는 옷갈아입을때도 목욕할때도 조교한테 시킬거같음 [4] 동네힘센사람 2021.05.11 117 2 홍어복각좀해조 [1] 천곡검 2021.05.11 63 1 첨부터 코스트를 등급별로 정해놨으면 나았을려나 [1] ㅇㅇ 2021.05.11 53 0 연협을 너무 많이했나 [2] 모밀 2021.05.11 81 0 애캐는 당연히 [4] 클러스트 2021.05.11 94 0 챌린지 슬슬 빡쎄네 [4] 프룸 2021.05.11 93 0 박정자가 너내보고 조교로 들어오라고 하면 갈꺼임?? [9] 자몽향탄산수 2021.05.11 105 0 저코 고코 밸런스도 문제지만 등급 밸런스도 맞춰야하는게 진짜 어려울 거 같다 [11] 카붐 2021.05.11 133 0 에라이 씹년아 [42] bean 2021.05.11 1836 62 이겜 스충장비만 존나 필요한겜임?? [8] 수잉이 2021.05.11 148 0 ✋질문 하랍나올때 박정자 키면 혼란안걸림? [4] ㅇㅇ 2021.05.11 119 0 건틀렛 첫 플레가 코앞이었는데 110나공익리더한테 또 막혔다 [3] ㅇㅇ 2021.05.11 102 1 금태 욕심이 좀 큰가 [10] kkkaaa 2021.05.11 197 0 줄이 왤케많아 [10] bean 2021.05.11 168 0 실비아 110렙 찍은애들도 강화이식재료 캘때 1-17 가고 있음? [1] 보르챠 2021.05.11 115 0 지금 벌써 역겨운각성들 늘어나면서 2명이상 밴풀리는거같음 [6] 신삥 2021.05.11 310 2 리타 = 핑챙 ㅇㅇ 2021.05.11 51 0 응애탱크 초월 vs 2호기 [3] ㅇㅇ 2021.05.11 87 -1 양심적인 양한솔 각성안 ㅇㅇ 2021.05.11 37 0 건틀렛 전당템이 확실히 장단점이 크긴하네 [3] Zionn 2021.05.11 165 0 5코의 가치 클러스트 2021.05.11 55 1 그래서 너넨 애정캐 누구임? [16] 암왕제군 2021.05.11 849 0 핑챙은 1코 줄여줄만하다 [1] 위천마펀치 2021.05.11 236 0 냥찜 [1] 반갑노 2021.05.11 114 3 건틀렛 요새 메카닉 뭐 넣음? [6] 테렌스후드 2021.05.11 242 0 개선 이제 쓰알중에 상향 받을만한 캐릭터들이 [6] 엘빅이 2021.05.11 209 1 챈에서 뿌리는 모든 싸이버거 차지하기 vs [9] 턱턱툭탁 2021.05.11 139 0 이터 수급량 존나 늘어나긴했네 ㅋㅋ [3] ㅇㅇ 2021.05.11 165 7 메카덱 이렇게 구성하면 되는거임? [6] IlIlIllll 2021.05.11 121 0 전능하신 류금태시여, 영원한 빛으로 날 보호하소서 [2] 블루아카이브 2021.05.11 88 0 아무리 옵션이 안뜬다 해도 [1] 프룸 2021.05.11 64 0 건틀렛 미니스트라 쓰는 타이밍이 잡기힘든데 Zionn 2021.05.11 79 0 (권한 없음) 5코 [4] 모밀 2021.05.11 8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11 08: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