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첨부터 코스트를 등급별로 정해놨으면 나았을려나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53 작성일 2021-05-11 08:05:06 https://arca.live/b/counterside/26044799 n 2코 r 3코 sr 4코 ssr 5코 각성 6코이렇게 딱 정해져 있었으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천곡검 2021-05-11 08:05:45 그럼 코스트 피통을 15나 20으로 해야할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번에 카사 만화 많이나왔던데 어디서볼수있어? [2] ㅇㅇ (121.179) 2021.05.11 96 0 메이드들 그려도 모네는 그리면 안되겠지? [21] Aa 2021.05.11 184 0 리타 딜포터 맞는대 ㅇㅇ 2021.05.11 83 0 건틀렛 박정자 건에서 발동하기 겁나 어려운거같음 [7] 개란말이에오 2021.05.11 174 0 (권한 없음) 나궁금한게 얘도 2벤3벤 먹었던적있음? [20] 너말고니언니 2021.05.11 168 0 이번주도 오토솔저돌리기 '최악' [1] 위천마펀치 2021.05.11 124 0 각서윤vs미니 [8] 정박아제레 2021.05.11 217 0 영상편집하는거 재밌는거같음 [6] 셰이브 2021.05.11 928 0 내가 게이는 아닌데 [10] 모밀 2021.05.11 132 0 메카덱 이러면 되는거지? [4] IlIlIllll 2021.05.11 97 0 건틀렛 3분겜 씨이벌,,, [4] Koreanbural 2021.05.11 140 2 건틀렛 오늘 등반하면서 느낀게 4000점보다 [5] Zionn 2021.05.11 182 1 최애캐 [9] 꿀햇반 2021.05.11 80 0 미니 성능 개사기임? [11] 연어연어 2021.05.11 176 0 딴겜에서 실력좋은 짤쟁이들 ntr해오고싶다 [7] 발렌치아가 2021.05.11 134 2 또또또 나 없을때만 버거뿌려 [5] 리소나 2021.05.11 111 0 지하철인데 살짝 지림 [10] Seksu 2021.05.11 204 3 다이브 존버 탔는데 결국 아무것도 없네 티아나 2021.05.11 46 0 이번 픽업 졸라 고민되네 [15] 페소라붕카린이 2021.05.11 176 0 (권한 없음) 박정자는 옷갈아입을때도 목욕할때도 조교한테 시킬거같음 [4] 동네힘센사람 2021.05.11 117 2 홍어복각좀해조 [1] 천곡검 2021.05.11 63 1 첨부터 코스트를 등급별로 정해놨으면 나았을려나 [1] ㅇㅇ 2021.05.11 53 0 연협을 너무 많이했나 [2] 모밀 2021.05.11 81 0 애캐는 당연히 [4] 클러스트 2021.05.11 94 0 챌린지 슬슬 빡쎄네 [4] 프룸 2021.05.11 93 0 박정자가 너내보고 조교로 들어오라고 하면 갈꺼임?? [9] 자몽향탄산수 2021.05.11 105 0 저코 고코 밸런스도 문제지만 등급 밸런스도 맞춰야하는게 진짜 어려울 거 같다 [11] 카붐 2021.05.11 133 0 에라이 씹년아 [42] bean 2021.05.11 1836 62 이겜 스충장비만 존나 필요한겜임?? [8] 수잉이 2021.05.11 148 0 ✋질문 하랍나올때 박정자 키면 혼란안걸림? [4] ㅇㅇ 2021.05.11 119 0 건틀렛 첫 플레가 코앞이었는데 110나공익리더한테 또 막혔다 [3] ㅇㅇ 2021.05.11 102 1 금태 욕심이 좀 큰가 [10] kkkaaa 2021.05.11 198 0 줄이 왤케많아 [10] bean 2021.05.11 168 0 실비아 110렙 찍은애들도 강화이식재료 캘때 1-17 가고 있음? [1] 보르챠 2021.05.11 115 0 지금 벌써 역겨운각성들 늘어나면서 2명이상 밴풀리는거같음 [6] 신삥 2021.05.11 310 2 리타 = 핑챙 ㅇㅇ 2021.05.11 51 0 응애탱크 초월 vs 2호기 [3] ㅇㅇ 2021.05.11 87 -1 양심적인 양한솔 각성안 ㅇㅇ 2021.05.11 37 0 건틀렛 전당템이 확실히 장단점이 크긴하네 [3] Zionn 2021.05.11 165 0 5코의 가치 클러스트 2021.05.11 55 1 그래서 너넨 애정캐 누구임? [16] 암왕제군 2021.05.11 849 0 핑챙은 1코 줄여줄만하다 [1] 위천마펀치 2021.05.11 236 0 냥찜 [1] 반갑노 2021.05.11 114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11 08: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