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줄이 왤케많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68
작성일
댓글
[10]
학점대폭발
클러스트
조잡한허수아비
ㅇㅇ
TWA
ㅇㅇ
쌉뉴비
ㅇㅇ
모밀
너말고니언니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3분겜 씨이벌,,,
[4]
140
2
건틀렛
오늘 등반하면서 느낀게 4000점보다
[5]
182
1
최애캐
[9]
80
0
미니 성능 개사기임?
[11]
176
0
딴겜에서 실력좋은 짤쟁이들 ntr해오고싶다
[7]
135
2
또또또 나 없을때만 버거뿌려
[5]
111
0
지하철인데 살짝 지림
[10]
204
3
다이브 존버 탔는데 결국 아무것도 없네
47
0
이번 픽업 졸라 고민되네
[15]
177
0
(권한 없음)
박정자는 옷갈아입을때도 목욕할때도 조교한테 시킬거같음
[4]
117
2
홍어복각좀해조
[1]
63
1
첨부터 코스트를 등급별로 정해놨으면 나았을려나
[1]
54
0
연협을 너무 많이했나
[2]
81
0
애캐는 당연히
[4]
94
0
챌린지 슬슬 빡쎄네
[4]
93
0
박정자가 너내보고 조교로 들어오라고 하면 갈꺼임??
[9]
106
0
저코 고코 밸런스도 문제지만 등급 밸런스도 맞춰야하는게 진짜 어려울 거 같다
[11]
133
0
에라이 씹년아
[42]
1837
62
이겜 스충장비만 존나 필요한겜임??
[8]
148
0
✋질문
하랍나올때 박정자 키면 혼란안걸림?
[4]
119
0
건틀렛
첫 플레가 코앞이었는데 110나공익리더한테 또 막혔다
[3]
102
1
금태 욕심이 좀 큰가
[10]
198
0
줄이 왤케많아
[10]
168
0
실비아 110렙 찍은애들도 강화이식재료 캘때 1-17 가고 있음?
[1]
115
0
지금 벌써 역겨운각성들 늘어나면서 2명이상 밴풀리는거같음
[6]
310
2
리타 = 핑챙
51
0
응애탱크 초월 vs 2호기
[3]
87
-1
양심적인 양한솔 각성안
37
0
건틀렛
전당템이 확실히 장단점이 크긴하네
[3]
165
0
5코의 가치
55
1
그래서 너넨 애정캐 누구임?
[16]
849
0
핑챙은 1코 줄여줄만하다
[1]
236
0
냥찜
[1]
114
3
건틀렛
요새 메카닉 뭐 넣음?
[6]
242
0
개선
이제 쓰알중에 상향 받을만한 캐릭터들이
[6]
209
1
챈에서 뿌리는 모든 싸이버거 차지하기 vs
[9]
139
0
이터 수급량 존나 늘어나긴했네 ㅋㅋ
[3]
165
7
메카덱 이렇게 구성하면 되는거임?
[6]
121
0
전능하신 류금태시여, 영원한 빛으로 날 보호하소서
[2]
88
0
아무리 옵션이 안뜬다 해도
[1]
64
0
건틀렛
미니스트라 쓰는 타이밍이 잡기힘든데
79
0
(권한 없음)
5코
[4]
81
0
리타 소개할때는 딜포터 라면서 ㅋㅋㅋㅋㅋ
[5]
14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