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병신" 라임맛고양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15 작성일 2021-05-11 09:21:49 https://arca.live/b/counterside/26049166 둘이서 쏴봤자 연습장에서 1만*2이 끝이네한 번 써먹을 수 있을까 하고 장비 몰아줘봤는데 진짜 좀 그렇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ㅇㅇ (175.123) 2021-05-11 09:22:19 삭제 수정 스팅어 말고 미스트랄이 타워로 나왔어야됨 펼쳐보기▼ 라임맛고양이 2021-05-11 09:25:37 아예 신궁으로 교체해서 신품으로 해주면 좋았을텐데 펼쳐보기▼ 애옹이가세계를지배한 2021-05-11 09:23:09 카붐 2021-05-11 09:33:46 *수정됨 평타 1만*2이면 쎈 거 아님? 펼쳐보기▼ 라임맛고양이 2021-05-11 09:45:18 도감에서 100렙 노템 팬드로 출격기 박는 게 14000 정도인데 전당템에 레피 공피 다 맞추고 2만이면 영...그리고 전천후가 아니라 공중 공격이라 평시엔 아예 못 써먹음 펼쳐보기▼ 알레아 2021-05-11 09:44:59 좆스레기임 이수연 8대였나 맞춰야됨 펼쳐보기▼ 라임맛고양이 2021-05-11 09:45:26 라임맛고양이 2021-05-11 09:46:13 이수연 그 미친련은 회피도 존나 높더만ㅋㅋㅋ 템 안 껴뒀는데 회피 980 찍혀있는 거 보고 대체 뭐하는 년인가 했음 펼쳐보기▼ 알레아 2021-05-11 09:46:55 쉴드켜지면 피감도 있다구~ 누렁주가 진짜 솔저로 못기어다니지ㅜㅜ 펼쳐보기▼ 라임맛고양이 2021-05-11 09:48:25 누렁이 풀린 주에 저거 스팅어 시험해보려고 했는데 스팅어 꺼내자마자 각등이까지 꺼내는 거 보고 진짜 독한새끼 ㅋㅋ 하고 손 놨던 기억 나네 아 ㅋㅋ 펼쳐보기▼ 알레아 2021-05-11 09:48:57 누렁주는 누렁솔저하자고~아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번주 업르카는 좀 애매한거 같은데 나만 그럼? [4] ㅇㅇ (220.87) 2021.05.11 104 0 건틀렛 함선 쓰던거 밴이다싶으면 그냥 코핀타 [4] MushLemon 2021.05.11 97 0 크레딧 핫타임 해준거 진짜 오래된거같은데 [1] ㅈㅇㅈㅎ 2021.05.11 69 0 겜이 나온지 1년이 넘었는데 저 임대 적혀있는거 정체를 모르겠음 [5] 토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그 2021.05.11 132 0 의외로 작가 본인 이야기 [37] DButton 2021.05.11 3204 99 맞으면 소멸하는거 [2] ㅇㅇ (175.123) 2021.05.11 111 0 야설 쓰련다 [2] ㅇㅇ (220.122) 2021.05.11 70 0 메카가 사기인게 이프 야누스 타이탄 나희린 코핀만 있어도 딜이 나오거든 [1] 왕소라 2021.05.11 112 0 건틀렛 코핀 진짜 만들어두면 유용함 MushLemon 2021.05.11 101 0 건틀렛 상대 존나 억울할듯 [3] 소하 2021.05.11 121 0 솔저가 쌔긴한데 광역기 한방에 뒤에 라인 다 날라가는게 존나 큰듯 [2] 토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그 2021.05.11 64 0 건틀렛 나유빈 궁 처음 끊어봄 ㄷㄷ [4] 에시온 2021.05.11 140 -1 건틀렛 이번쥬 메카덱에 살덩이 하나 안넣으면 강간당함 [2] 노드왕 2021.05.11 111 0 근데 없뎃 너무 길다 [8] 이겜망 2021.05.11 116 0 콘문학 특 [3] flaw 2021.05.11 116 0 나 58인데 아직도 초급경영학임 ㅇㅇ 2021.05.11 82 0 건틀렛 메박이들 코핀압수당해봐야 정신을차리지 [4] MushLemon 2021.05.11 100 0 스킬콘 좆같네 ㄹㅇ.. [2] ㅇㅇ 2021.05.11 99 0 건틀렛 공익 진짜 너무 역겹다 [5] 딥러닝다람쥐 2021.05.11 140 -3 난왜아직도오르카가엄지 시이시이 2021.05.11 40 0 근데 라이언 이새끼 ㄹㅇ 훠어어 ㅇㅈㄹ하는데? [1] 반갑노 2021.05.11 117 0 건틀렛 퀸 나올줄은 몰랐다 [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5.11 91 0 건틀렛 그러니까 각성댁을멀리하고 메카덱을 가까이하십시요 [7] 노드왕 2021.05.11 83 0 건틀렛 "병신" [11] 라임맛고양이 2021.05.11 115 0 개극혐) 까마귀 짜증난다는 카붕이는 보아라 [43] 이터니티라바 2021.05.11 2264 68 건틀렛 이제 미니스트라넣어야되는데 뭐빼고넣을까? [8] MushLemon 2021.05.11 154 0 오 스킬콘 [12] 폴리네시아 2021.05.11 111 0 패치하고 컴카사 더 부드러워졌네 zkamcc 2021.05.11 32 0 스비는 소총병 스킨을 출시하라 ㅇㅇ (175.123) 2021.05.11 79 2 다이브 45층 컷 일리니움 2021.05.11 50 0 (권한 없음) 내 각등이도종결인데 시이시이 2021.05.11 71 0 건틀렛 아 공익 뚫고 점수 쫙 올렸는데 [2] 프룸 2021.05.11 94 0 건틀렛 메카덱약해요 [5] 노드왕 2021.05.11 115 -1 건틀렛 게임을 못해쳐먹겠네 진짜 [2] SEDT 2021.05.11 139 2 스킬콘 이쁘다 [2] 뱅레이 2021.05.11 104 0 아이 싯팔 이벤트가 없자나 ㅇㅇ (175.123) 2021.05.11 49 0 건틀렛 이번주는 메카덱한테 한번도안졌네 [8] MushLemon 2021.05.11 117 0 링컨하고 이프리트있는데 타이탄까지 받아서 메카덱 어때 [5] 록파이 2021.05.11 74 0 매카노 반갑노 2021.05.11 70 3 까마귀 ㅈㄴ 짜증나네 [3] 리소나 2021.05.11 570 0 창작 주시윤 각성 스토리 - 마지막 [9] dwsss 2021.05.11 1421 28 건틀렛 이번주 ㄹㅇ답이안보인다 [4] 홍삼 2021.05.11 136 0 카운터 메카 블레이즈 최초1셋 떴냐?? [2] ㅇo 2021.05.11 97 1 메카노가 무슨뜻임 [5] OSS 2021.05.11 15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11 09: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