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솔저가 쌔긴한데 광역기 한방에 뒤에 라인 다 날라가는게 존나 큰듯 토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64 작성일 2021-05-11 09:24:54 https://arca.live/b/counterside/26049342 앞에 디팬더만 남아서 존나 툭 툭 치는거보면 뭔가 겜이 잘못된 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사축 2021-05-11 09:25:28 가끔 이수연 오퍼쓰면 함스에 싹 갈려 나가는거 보고 웃음나옴 펼쳐보기▼ OENEB 2021-05-11 09:27:26 함선스킬에 뒤져버리는 유닛이있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업피라에 눈이 높아진건가 [7] 리이헤븐즈사인 2021.05.11 116 0 씨발 옌 왤케 안나와 존나 꼽다 [1] ㅇㅇ (211.178) 2021.05.11 98 0 미니스트라랑 공익 스충감소 둘다 중복적용됨? [1] ㅇㅇ 2021.05.11 64 0 건틀렛 건틀릿 갑자기 왤케빡세짐?? [12] 움파파움파 2021.05.11 198 1 ✋질문 님들 여기 4개중에선 뭐가 제일 괜찮나욘 [5] ㅇㅇ 2021.05.11 141 0 얼리버드 기상 [1] 던붕이 2021.05.11 74 0 건틀렛 솔져덱 상대로 베로니카가 진짜좋네 [3] ㅇㅇ (116.41) 2021.05.11 107 0 건틀렛 캐릭터가 너무 말이안되는듯 [10] 이년 2021.05.11 224 4 건틀렛 오르카 궁 함선막타 뽕맛 ㅅㅌㅊ네 힐데져아 2021.05.11 69 0 코핀이 개씹사기는 맞음 [2] 꿀햇반 2021.05.11 79 0 왜 에스타크에 솔저가 뒤지는지 알 수 있는 짤 [2] 라임맛고양이 2021.05.11 132 0 건틀렛 코핀 많이쓰는게좋은이유(좆나논리적) [5] MushLemon 2021.05.11 119 0 스비식 신규침식체 만들기 [6] 마망쭈쭈조 2021.05.11 382 5 이번주 업르카는 좀 애매한거 같은데 나만 그럼? [4] ㅇㅇ (220.87) 2021.05.11 104 0 건틀렛 함선 쓰던거 밴이다싶으면 그냥 코핀타 [4] MushLemon 2021.05.11 97 0 크레딧 핫타임 해준거 진짜 오래된거같은데 [1] ㅈㅇㅈㅎ 2021.05.11 69 0 겜이 나온지 1년이 넘었는데 저 임대 적혀있는거 정체를 모르겠음 [5] 토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그 2021.05.11 132 0 의외로 작가 본인 이야기 [37] DButton 2021.05.11 3204 99 맞으면 소멸하는거 [2] ㅇㅇ (175.123) 2021.05.11 111 0 야설 쓰련다 [2] ㅇㅇ (220.122) 2021.05.11 70 0 메카가 사기인게 이프 야누스 타이탄 나희린 코핀만 있어도 딜이 나오거든 [1] 왕소라 2021.05.11 112 0 건틀렛 코핀 진짜 만들어두면 유용함 MushLemon 2021.05.11 101 0 건틀렛 상대 존나 억울할듯 [3] 소하 2021.05.11 121 0 솔저가 쌔긴한데 광역기 한방에 뒤에 라인 다 날라가는게 존나 큰듯 [2] 토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그 2021.05.11 64 0 건틀렛 나유빈 궁 처음 끊어봄 ㄷㄷ [4] 에시온 2021.05.11 140 -1 건틀렛 이번쥬 메카덱에 살덩이 하나 안넣으면 강간당함 [2] 노드왕 2021.05.11 111 0 근데 없뎃 너무 길다 [8] 이겜망 2021.05.11 116 0 콘문학 특 [3] flaw 2021.05.11 116 0 나 58인데 아직도 초급경영학임 ㅇㅇ 2021.05.11 82 0 건틀렛 메박이들 코핀압수당해봐야 정신을차리지 [4] MushLemon 2021.05.11 100 0 스킬콘 좆같네 ㄹㅇ.. [2] ㅇㅇ 2021.05.11 99 0 건틀렛 공익 진짜 너무 역겹다 [5] 딥러닝다람쥐 2021.05.11 140 -3 난왜아직도오르카가엄지 시이시이 2021.05.11 40 0 근데 라이언 이새끼 ㄹㅇ 훠어어 ㅇㅈㄹ하는데? [1] 반갑노 2021.05.11 117 0 건틀렛 퀸 나올줄은 몰랐다 [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5.11 91 0 건틀렛 그러니까 각성댁을멀리하고 메카덱을 가까이하십시요 [7] 노드왕 2021.05.11 84 0 건틀렛 "병신" [11] 라임맛고양이 2021.05.11 116 0 개극혐) 까마귀 짜증난다는 카붕이는 보아라 [43] 이터니티라바 2021.05.11 2264 68 건틀렛 이제 미니스트라넣어야되는데 뭐빼고넣을까? [8] MushLemon 2021.05.11 154 0 오 스킬콘 [12] 폴리네시아 2021.05.11 111 0 패치하고 컴카사 더 부드러워졌네 zkamcc 2021.05.11 32 0 스비는 소총병 스킨을 출시하라 ㅇㅇ (175.123) 2021.05.11 79 2 다이브 45층 컷 일리니움 2021.05.11 50 0 (권한 없음) 내 각등이도종결인데 시이시이 2021.05.11 7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11 09: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