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건틀릿 갑자기 왤케빡세짐?? 움파파움파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98 작성일 2021-05-11 09:31:07 https://arca.live/b/counterside/26049699 골드2에서도 존나 개쳐발리네......내가 성장속도를 못따라잡은건가맨날 접속해서 할꺼다하고 열심히했는데 그냥 점수 꼴아박네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꿀햇반 2021-05-11 09:31:35 움파파움파 2021-05-11 09:32:09 나도 좆같아서 나유빈110만들었는데 각유나는 너무빡세더라... 펼쳐보기▼ 꿀햇반 2021-05-11 09:32:48 각유나는 원래 상대 체력퍼뎀으로 녹여버려서 그럼 미니스트라랑 서폿들 내야지 펼쳐보기▼ Ergodic 2021-05-11 09:32:08 시즌 초라서 그럴거야 펼쳐보기▼ 움파파움파 2021-05-11 09:32:16 어흑 마이깟... 펼쳐보기▼ 물찾는원주민 2021-05-11 09:32:18 지금 공익,미니 없으면 점수 자판기임 ㅋㅋ 펼쳐보기▼ 움파파움파 2021-05-11 09:33:01 공익한번내면 초반라인싸움때문에 코스트 빡세던데 미니는 언제내는거임?? 펼쳐보기▼ 물찾는원주민 2021-05-11 09:35:46 공익 없어서 몰?루 펼쳐보기▼ 아라비 2021-05-11 09:32:26 움파파움파 2021-05-11 09:32:37 이슴 펼쳐보기▼ 아라비 2021-05-11 09:32:56 마포대교무너짐 2021-05-11 09:49:01 상성차이 있고 뭣보다 템빨차이 그리고 패 꼬임 나도 플딱이라 입 털 자격 없지만 골드 침식체들이랑 미러전 붙으면 템 딸려서 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진짜 보너스드론이네 ㅋㅋㅋㅋ [2] HeyHo 2021.05.11 175 1 이번주 넬슨이적폐네 [1] 큰고래이야기 2021.05.11 106 1 건틀렛 공익은 피해제한 삭제해라 [6] ㅇㄹㅋㄴ 2021.05.11 138 2 40렙짜리 애기 레이드도 각성 붙어있으면 치는게 좋아? [5] 은빛시럽 2021.05.11 96 0 이지수는 성을 미로 바꾸면 될거같음 [4] 리그릿 2021.05.11 94 1 건틀렛 리코리스 잘쓰는놈들보면 부러움 [2] MushLemon 2021.05.11 125 1 이번주 공익리더 2스나 ㄱㅊ? [1] 반갑노 2021.05.11 63 0 미니스트라 천장인데 안뽑고 존버하려는데 ㅈ같노 [4] 청안아이 2021.05.11 97 0 팩트)다음주 패치는 목요일 [8] 폴리네시아 2021.05.11 127 1 미니스트라 상대는 응애스피라 처리를 잘 해야됨 [8] 졸린개 2021.05.11 130 0 무과금 카린이인데 [17] 운디네귀여움 2021.05.11 128 0 건틀렛 아시발 템세팅안하고가서 60점까먹음 [2] ㅇㅇ 2021.05.11 62 0 없뎃주라 그런지 [1] 굽네바사삭 2021.05.11 57 0 없뎃이라 건탭 존나 활발하네 ㅋㅋㅋㅋㅋ [3] ㅇㅇ 2021.05.11 103 0 공익 고르디 부옵 스충이면 멈춰도됨? [2] 나는빡빡이다 2021.05.11 91 0 건틀렛 아하 어쩐지 [1] 프룸 2021.05.11 74 0 건틀렛 솔직히 존나괘씸하거든요 [5] 노드왕 2021.05.11 134 0 건틀렛 아 시발 올라가는것밖에 안봐서 ㅇㅇ 2021.05.11 38 0 건틀렛 금주 스커덱 필수요원있음?? [4] 콘승2 2021.05.11 146 0 건틀렛 공익이 탬잘준 스커러쉬덱은 ㄹㅇ 개빡샘 [2] MushLemon 2021.05.11 194 0 업피라에 눈이 높아진건가 [7] 리이헤븐즈사인 2021.05.11 117 0 씨발 옌 왤케 안나와 존나 꼽다 [1] ㅇㅇ (211.178) 2021.05.11 98 0 미니스트라랑 공익 스충감소 둘다 중복적용됨? [1] ㅇㅇ 2021.05.11 64 0 건틀렛 건틀릿 갑자기 왤케빡세짐?? [12] 움파파움파 2021.05.11 198 1 ✋질문 님들 여기 4개중에선 뭐가 제일 괜찮나욘 [5] ㅇㅇ 2021.05.11 142 0 얼리버드 기상 [1] 던붕이 2021.05.11 74 0 건틀렛 솔져덱 상대로 베로니카가 진짜좋네 [3] ㅇㅇ (116.41) 2021.05.11 108 0 건틀렛 캐릭터가 너무 말이안되는듯 [10] 이년 2021.05.11 225 4 건틀렛 오르카 궁 함선막타 뽕맛 ㅅㅌㅊ네 힐데져아 2021.05.11 69 0 코핀이 개씹사기는 맞음 [2] 꿀햇반 2021.05.11 80 0 왜 에스타크에 솔저가 뒤지는지 알 수 있는 짤 [2] 라임맛고양이 2021.05.11 132 0 건틀렛 코핀 많이쓰는게좋은이유(좆나논리적) [5] MushLemon 2021.05.11 120 0 스비식 신규침식체 만들기 [6] 마망쭈쭈조 2021.05.11 383 5 이번주 업르카는 좀 애매한거 같은데 나만 그럼? [4] ㅇㅇ (220.87) 2021.05.11 105 0 건틀렛 함선 쓰던거 밴이다싶으면 그냥 코핀타 [4] MushLemon 2021.05.11 97 0 크레딧 핫타임 해준거 진짜 오래된거같은데 [1] ㅈㅇㅈㅎ 2021.05.11 70 0 겜이 나온지 1년이 넘었는데 저 임대 적혀있는거 정체를 모르겠음 [5] 토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그 2021.05.11 132 0 의외로 작가 본인 이야기 [37] DButton 2021.05.11 3205 99 맞으면 소멸하는거 [2] ㅇㅇ (175.123) 2021.05.11 112 0 야설 쓰련다 [2] ㅇㅇ (220.122) 2021.05.11 70 0 메카가 사기인게 이프 야누스 타이탄 나희린 코핀만 있어도 딜이 나오거든 [1] 왕소라 2021.05.11 112 0 건틀렛 코핀 진짜 만들어두면 유용함 MushLemon 2021.05.11 102 0 건틀렛 상대 존나 억울할듯 [3] 소하 2021.05.11 121 0 솔저가 쌔긴한데 광역기 한방에 뒤에 라인 다 날라가는게 존나 큰듯 [2] 토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그 2021.05.11 65 0 건틀렛 나유빈 궁 처음 끊어봄 ㄷㄷ [4] 에시온 2021.05.11 140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11 09: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