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무과금 카린이인데 운디네귀여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28 작성일 2021-05-11 09:35:49 https://arca.live/b/counterside/26049956 메인3까지밀고 4부터 밀기 꺼려지는데 함선 두개제대키워서 다니는게 맞음? 점점 지원제대론 힘들어지던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모밀 2021-05-11 09:36:31 운디네귀여움 2021-05-11 09:37:16 2함대는 어디까지만 키워야대? 골드부족하던데 펼쳐보기▼ 모밀 2021-05-11 09:37:46 지원제대 좋은 애들꺼 써봐 펼쳐보기▼ 굽네바사삭 2021-05-11 09:36:56 ??? 오히려 지원제대로 밀고 자기 소대로 서브해주는건데 뭐임 대체 협력사들이 어떻게 된 거임 펼쳐보기▼ 굽네바사삭 2021-05-11 09:37:47 그래도 4까진 괜찮은데 5는 ㄹㅇ 고통이었음 내 메인 소대로는 전혀 안밀려서 빵빵한 지원소대로 밀었다.. 펼쳐보기▼ 운디네귀여움 2021-05-11 09:38:55 5부터는 무조건 2제대써야된다는거구나 고마워 펼쳐보기▼ 굽네바사삭 2021-05-11 09:39:22 청안아이 2021-05-11 09:37:07 4지부터는 1소대에서 키운애들 반짤라서 2소대도 좀 키워야됨 함선도 코핀이나 글레잎 풀개장 해주고 펼쳐보기▼ 청안아이 2021-05-11 09:37:30 근데 자기 소대로 잔몹만 밀면 지원소대가 다밀어줄텐데 협력사들이 좀 약한가? 펼쳐보기▼ 운디네귀여움 2021-05-11 09:39:36 청안아이 2021-05-11 09:40:16 421526 친추 넣어 협력사 해줌 펼쳐보기▼ 운디네귀여움 2021-05-11 09:42:33 이년 2021-05-11 09:37:18 두소대+지원소대로 5까지 밀수있어 펼쳐보기▼ 운디네귀여움 2021-05-11 09:40:02 고마워 한번밀어볼게 펼쳐보기▼ 뜨는별 2021-05-11 09:41:18 361093 친추"해줘" 체강소대 출격가능 펼쳐보기▼ 운디네귀여움 2021-05-11 09:42:38 뜨는별 2021-05-11 09:45:3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저랑 메카는 공용병과가 생겨야함 토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그 2021.05.11 61 0 넬슨 공익이랑 쓰기 좀 좆같네 [5] 이이이잉 2021.05.11 107 0 카운터사이드/논란/0520사태 [4] ㅇㅇ 2021.05.11 151 4 퇴사하고나면 할거 메모 [5] 불타는백두산 2021.05.11 98 0 힐데랑 결혼 vs 주시윤이랑 베프 먹기 보려고가입함 2021.05.11 54 0 까놓고말해서 공익스트라 박정자 콤보쓰면 점수 존나 올라갈거같긴한대 [5] 노드왕 2021.05.11 88 0 이번주 건 유나쓰면서 상대별 느낀점.. 닭고기러버 2021.05.11 88 0 라니 방송하긴함? [4] 마사장님 2021.05.11 113 0 챌린지 때문인가 갑자기 메이즈 장비가 늘어나는거 같은데. [3] 베베파우 2021.05.11 90 0 옌싱 셋옵 스충이야 스피릿이야? [3] ㅇㅇ (222.104) 2021.05.11 293 0 건틀렛 애블린은 너무정직함 [1] MushLemon 2021.05.11 122 0 오늘도 일이 끝났다 그러므로 Pocky 2021.05.11 43 0 건틀렛 확실히 미니랑 홍어는 좀 느낌이 다르네 알레아 2021.05.11 89 0 진짜 보너스드론이네 ㅋㅋㅋㅋ [2] HeyHo 2021.05.11 176 1 이번주 넬슨이적폐네 [1] 큰고래이야기 2021.05.11 106 1 건틀렛 공익은 피해제한 삭제해라 [6] ㅇㄹㅋㄴ 2021.05.11 138 2 40렙짜리 애기 레이드도 각성 붙어있으면 치는게 좋아? [5] 은빛시럽 2021.05.11 96 0 이지수는 성을 미로 바꾸면 될거같음 [4] 리그릿 2021.05.11 95 1 건틀렛 리코리스 잘쓰는놈들보면 부러움 [2] MushLemon 2021.05.11 126 1 이번주 공익리더 2스나 ㄱㅊ? [1] 반갑노 2021.05.11 63 0 미니스트라 천장인데 안뽑고 존버하려는데 ㅈ같노 [4] 청안아이 2021.05.11 97 0 팩트)다음주 패치는 목요일 [8] 폴리네시아 2021.05.11 127 1 미니스트라 상대는 응애스피라 처리를 잘 해야됨 [8] 졸린개 2021.05.11 131 0 무과금 카린이인데 [17] 운디네귀여움 2021.05.11 128 0 건틀렛 아시발 템세팅안하고가서 60점까먹음 [2] ㅇㅇ 2021.05.11 63 0 없뎃주라 그런지 [1] 굽네바사삭 2021.05.11 57 0 없뎃이라 건탭 존나 활발하네 ㅋㅋㅋㅋㅋ [3] ㅇㅇ 2021.05.11 103 0 공익 고르디 부옵 스충이면 멈춰도됨? [2] 나는빡빡이다 2021.05.11 92 0 건틀렛 아하 어쩐지 [1] 프룸 2021.05.11 74 0 건틀렛 솔직히 존나괘씸하거든요 [5] 노드왕 2021.05.11 134 0 건틀렛 아 시발 올라가는것밖에 안봐서 ㅇㅇ 2021.05.11 40 0 건틀렛 금주 스커덱 필수요원있음?? [4] 콘승2 2021.05.11 147 0 건틀렛 공익이 탬잘준 스커러쉬덱은 ㄹㅇ 개빡샘 [2] MushLemon 2021.05.11 194 0 업피라에 눈이 높아진건가 [7] 리이헤븐즈사인 2021.05.11 117 0 씨발 옌 왤케 안나와 존나 꼽다 [1] ㅇㅇ (211.178) 2021.05.11 98 0 미니스트라랑 공익 스충감소 둘다 중복적용됨? [1] ㅇㅇ 2021.05.11 65 0 건틀렛 건틀릿 갑자기 왤케빡세짐?? [12] 움파파움파 2021.05.11 199 1 ✋질문 님들 여기 4개중에선 뭐가 제일 괜찮나욘 [5] ㅇㅇ 2021.05.11 142 0 얼리버드 기상 [1] 던붕이 2021.05.11 75 0 건틀렛 솔져덱 상대로 베로니카가 진짜좋네 [3] ㅇㅇ (116.41) 2021.05.11 109 0 건틀렛 캐릭터가 너무 말이안되는듯 [10] 이년 2021.05.11 225 4 건틀렛 오르카 궁 함선막타 뽕맛 ㅅㅌㅊ네 힐데져아 2021.05.11 69 0 코핀이 개씹사기는 맞음 [2] 꿀햇반 2021.05.11 80 0 왜 에스타크에 솔저가 뒤지는지 알 수 있는 짤 [2] 라임맛고양이 2021.05.11 132 0 건틀렛 코핀 많이쓰는게좋은이유(좆나논리적) [5] MushLemon 2021.05.11 12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11 09: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