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옌싱 셋옵 스충이야 스피릿이야? ㅇㅇ (222.104)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292 작성일 2021-05-11 09:39:52 https://arca.live/b/counterside/26050179 치피 쓰라는 사람도 있던데 헷갈령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노드왕 2021-05-11 09:40:06 보통은 스충 펼쳐보기▼ 모밀 2021-05-11 09:40:42 스충 펼쳐보기▼ 막다른골목 2021-05-11 09:43:57 옌 포기한게 극스충타서 궁 빨리써야 캐리하는데 융합 줜나안하면 별로인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님들 링컨 장비 뭐줌? [1] 파라과이응디 2021.05.11 106 0 건틀렛 오토솔져 해보고싶은데 뭐넣음? [5] 마늘블럭 2021.05.11 91 0 진짜 리퍼보다 우드피커가 쌜듯 [3] 베버 2021.05.11 139 0 이벤트 상점 크레딧 교환비 정한 놈 뭐하는 놈이냐 [11] westyoon 2021.05.11 155 1 나도 나공익 뽑으면 전당 5 밀수있갰지? [1] 시이시이 2021.05.11 55 0 아니씨발 지부 채용권 2개 기분좋게 부내뒀더니 [6] ahffk 2021.05.11 136 0 완장 달면 막나가도 되지않음? [5] ㅇㅇ 2021.05.11 132 0 ㅋㅋㅋ 조꼬미 소대 조만간에 한 2세트 만들수있겠네 카사문학도 2021.05.11 93 0 와정말요? [2] 모밀 2021.05.11 75 0 보너스드론 패치한디 7시간됐는데아직 안고쳐짐? [4] 알파버지니스 2021.05.11 143 -1 유나 뭔가 코스트대비 저효율임 [3] 이롭 2021.05.11 95 0 아니 챌린지2 몇까지 있는겨 ㅂㅅ겜 [1] ㅇㅇ (180.231) 2021.05.11 93 0 보너스 드론의 의미 동네힘센사람 2021.05.11 190 0 하나만 더... [6] 운디네귀여움 2021.05.11 83 0 솔저랑 메카는 공용병과가 생겨야함 토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그 2021.05.11 61 0 넬슨 공익이랑 쓰기 좀 좆같네 [5] 이이이잉 2021.05.11 106 0 카운터사이드/논란/0520사태 [4] ㅇㅇ 2021.05.11 150 4 퇴사하고나면 할거 메모 [5] 불타는백두산 2021.05.11 96 0 힐데랑 결혼 vs 주시윤이랑 베프 먹기 보려고가입함 2021.05.11 54 0 까놓고말해서 공익스트라 박정자 콤보쓰면 점수 존나 올라갈거같긴한대 [5] 노드왕 2021.05.11 88 0 이번주 건 유나쓰면서 상대별 느낀점.. 닭고기러버 2021.05.11 88 0 라니 방송하긴함? [4] 마사장님 2021.05.11 113 0 챌린지 때문인가 갑자기 메이즈 장비가 늘어나는거 같은데. [3] 베베파우 2021.05.11 90 0 옌싱 셋옵 스충이야 스피릿이야? [3] ㅇㅇ (222.104) 2021.05.11 292 0 건틀렛 애블린은 너무정직함 [1] MushLemon 2021.05.11 122 0 오늘도 일이 끝났다 그러므로 Pocky 2021.05.11 43 0 건틀렛 확실히 미니랑 홍어는 좀 느낌이 다르네 알레아 2021.05.11 88 0 진짜 보너스드론이네 ㅋㅋㅋㅋ [2] HeyHo 2021.05.11 175 1 이번주 넬슨이적폐네 [1] 큰고래이야기 2021.05.11 106 1 건틀렛 공익은 피해제한 삭제해라 [6] ㅇㄹㅋㄴ 2021.05.11 138 2 40렙짜리 애기 레이드도 각성 붙어있으면 치는게 좋아? [5] 은빛시럽 2021.05.11 96 0 이지수는 성을 미로 바꾸면 될거같음 [4] 리그릿 2021.05.11 94 1 건틀렛 리코리스 잘쓰는놈들보면 부러움 [2] MushLemon 2021.05.11 125 1 이번주 공익리더 2스나 ㄱㅊ? [1] 반갑노 2021.05.11 63 0 미니스트라 천장인데 안뽑고 존버하려는데 ㅈ같노 [4] 청안아이 2021.05.11 97 0 팩트)다음주 패치는 목요일 [8] 폴리네시아 2021.05.11 127 1 미니스트라 상대는 응애스피라 처리를 잘 해야됨 [8] 졸린개 2021.05.11 130 0 무과금 카린이인데 [17] 운디네귀여움 2021.05.11 128 0 건틀렛 아시발 템세팅안하고가서 60점까먹음 [2] ㅇㅇ 2021.05.11 62 0 없뎃주라 그런지 [1] 굽네바사삭 2021.05.11 57 0 없뎃이라 건탭 존나 활발하네 ㅋㅋㅋㅋㅋ [3] ㅇㅇ 2021.05.11 103 0 공익 고르디 부옵 스충이면 멈춰도됨? [2] 나는빡빡이다 2021.05.11 92 0 건틀렛 아하 어쩐지 [1] 프룸 2021.05.11 74 0 건틀렛 솔직히 존나괘씸하거든요 [5] 노드왕 2021.05.11 134 0 건틀렛 아 시발 올라가는것밖에 안봐서 ㅇㅇ 2021.05.11 3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11 09: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