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지뿐만 아니라 저번에 T6짜리들도 몇개 뿌리고 그래서
고급템이 좀 늘어난거 같은데.
이번 개노보니깐 상연이 나와서 상위템 막 내보내고
기존템 망템각 만드는건 아니겠지?
안 그래도 분탕칠 쿨탐 차지 않았냐??
챌린지뿐만 아니라 저번에 T6짜리들도 몇개 뿌리고 그래서
고급템이 좀 늘어난거 같은데.
이번 개노보니깐 상연이 나와서 상위템 막 내보내고
기존템 망템각 만드는건 아니겠지?
안 그래도 분탕칠 쿨탐 차지 않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