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냥 맨날 사거리짧아서 휘말려죽고 스커상대아니면 딜 ㅈ도안나오길레 그냥 아이탬도
자동장착누르고 리더박고 박정자용으로만쓰는데
이걸 어캐잘쓰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