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바라던가 튜바라던가, 조금 더 넓게 치면 기채권같은 것 까지
하다못해 채용권은 천장을 노려봄직 하기라도 한데 저 세개는
운나쁘면 그대로 무과금 해버리니까... 폭사하면 그대로 카바해버릴듯
매일같이 셋튜바 무과금하는 사람들은 어케 버티나 몰라
셋바라던가 튜바라던가, 조금 더 넓게 치면 기채권같은 것 까지
하다못해 채용권은 천장을 노려봄직 하기라도 한데 저 세개는
운나쁘면 그대로 무과금 해버리니까... 폭사하면 그대로 카바해버릴듯
매일같이 셋튜바 무과금하는 사람들은 어케 버티나 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