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드래프트 모드도 참여는 필수될거 같지 않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23
작성일
수정일
댓글
[4]
ㅇㅇ
Relic
ㅇㅇ (175.126)
삭제
수정
토깡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돌겠네
[3]
93
0
공익 괜히 체체로바꾼거같음
[4]
163
0
건틀렛
공익 주간이라서 그런지 갑자기 라이노덱 튀어나올때 있더라 ㅋㅋ
[1]
108
0
건에서 솔저덱 쓸 때 장점
[2]
100
0
본인 로긴하고 양심고백함
[3]
65
0
시벨롬들아
[3]
174
0
제이나로 3행시
[1]
82
5
(권한 없음)
건틀렛
하랍 은근 쫄리네
[1]
81
0
근데 박제당하고 런한새끼가 왜 챈컨소엔 남아있냐 ㅋㅋㅋ
[4]
148
0
챌린지 이제 슬슬 풀메달 후달리네
[4]
165
0
챌 3-1 많이 어렵음?
[2]
194
0
솔저의 희망과 메카덱의 악몽이 동시에 나오네
[2]
95
0
드래프트 조건이 어디일라나
[1]
64
0
와 하마터면 치나츠 스킬 1렙으로 건 돌릴뻔
50
0
이거 3번째 나이엘이야?
[8]
242
0
샤오린 우한 출신임?
[5]
126
0
미니스트라 성능 좋은거임?
[6]
188
0
창작
제이나
[3]
747
23
건틀렛
내가 플2의 왕이다
[6]
85
0
다 포기하고 건 패작만 하니까
[2]
81
0
건틀렛
미니 리더박고 공익같이쓰면 함선 오퍼는 뭘로함..?
[2]
110
0
헤으응,...
[2]
54
0
드래프트 모드도 참여는 필수될거 같지 않나?
[4]
123
0
지부관리할때마다 개꼬움
[2]
63
0
체력 메이즈 핸즈는 부옵 닥 레피감인가?
[4]
153
0
메이즈 고르디 이상적인 조합 뭐라고 생각함??
[4]
140
0
담주 신스킨 5개 맞음?
[2]
158
0
쉽게 무과금되는 항목은 지르기가 꺼려지더라
[7]
141
0
지금까지 가질 수 있는 메이즈 장비 최대 갯수 카운터만 따져서
[3]
405
-1
명빵 공식 설문조사 레전드...jpg
[15]
254
-1
솔직히 담 각성은 좀 PVE 위주로 쓰는 캐릭이었으면
[4]
130
0
사유: 겜창
[8]
165
0
"사 줘"
[12]
130
0
건틀렛
노각덱 생각보다 할만한데?
[4]
131
0
2-20 백도어공략 말고 다른거 없음?
[13]
230
0
안티 개시팔 안티!
[1]
55
0
'금일' 관련 짤방 보고 생각난거 (.feat 완벽)
[1]
261
0
드래프트 모드 나오면 스피라 가치 더 높아지겠네
73
0
악몽 레이드 & 협력전 고단계에서 레이크 vs 카미
[9]
109
0
탱커 3셋되니까 기분좋다
[10]
135
0
건틀렛
뭐야 시발 왜이겨요
[8]
153
0
챈컨소있는새끼가 낚시덱해둬서 찾아보니까 박제당한새끼였네
[6]
130
0
에델로 미니스트라 변피라 잘못잡나봄
[2]
79
0
명빵 당끼 귀엽더라
[3]
93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