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이건 아니지.. hellium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69 작성일 2021-05-12 01:20:35 https://arca.live/b/counterside/26084583 구관검 리더로 함선 응딩잉에 류드밀라를 낸다고..? 이건.. 아니잖아.. 다들 그런 게이 메타 싫어서 솔저 하는 거 아니였냐구!! 어째서 배신한거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Cabala 2021-05-12 01:21:58 알파카 배신했음? 펼쳐보기▼ hellium 2021-05-12 01:23:39 그렇다! 펼쳐보기▼ Cabala 2021-05-12 01:23:52 hellium 2021-05-12 01:24:54 미.. 미안.. 스포.. 펼쳐보기▼ Cabala 2021-05-12 01:27:02 ㄱㅊ 소전 접었음 펼쳐보기▼ hellium 2021-05-12 01:27:10 Cabala 2021-05-12 01:27:30 시발 지휘관 의상 염색 천장을 만들던가! 펼쳐보기▼ hellium 2021-05-12 01:28:06 ㅋㅋㅋㅋㅋㅋㅋㅋ 의상 염색은 못참지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꼭 성별 남자로 하고 여자옷 입혀야 한다고 ㅋㅋㅋ 펼쳐보기▼ Cabala 2021-05-12 01:28:54 클베때부터 하고 철포도 그냥 넘겼는데 의상 염색은 못참겠더라 펼쳐보기▼ hellium 2021-05-12 01:30:10 라임맛고양이 2021-05-12 01:22:18 씹게이네 펼쳐보기▼ hellium 2021-05-12 01:24:10 함선이 뉴오하일 때 좀 싸하다 싶었는데.. 이럴줄은 몰랐다..! 펼쳐보기▼ 모밀 2021-05-12 01:22:50 짤 누구임 펼쳐보기▼ Cabala 2021-05-12 01:24:03 소녀전선 RPK 펼쳐보기▼ 모밀 2021-05-12 01:24:14 hellium 2021-05-12 01:24:45 소전의 RPK라는 캐릭터임! Banssee라는 작가의 얇은 책에서 아주 좋게 나옴! 펼쳐보기▼ 모밀 2021-05-12 01:24:5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선장님만 믿으시라 ㅇㅇ (211.178) 2021.05.12 29 0 그냥 공격셋옵씀? [5] 움파파움파 2021.05.12 89 1 요즘 카사 질림 [11] 오새린 2021.05.12 141 1 하나하나가 다 빡치잖아 넌!! 유저를 화나게 하는 천재냐!? [1] ㅇㅇ (218.155) 2021.05.12 86 0 건틀렛 ㅅㅂ 이제하다하다 컨소원한테도 인성질 당하네 [2] ㅇㅇ (118.219) 2021.05.12 110 0 건틀렛 이게 게임이지! [4] hellium 2021.05.12 105 0 이보게 서윤좀 불러주게 [6] 마사장님 2021.05.12 84 0 챌린지 3지 넘어가서 쫄았는데 [1] ㅇㅇ (121.187) 2021.05.12 96 0 챌린지 실패하기 전에 나가야 티켓 반환되는거임? [11] 하얀삼치 2021.05.12 460 0 카사 좆무위키 수정중입니다 [6] ㅇㅇ 2021.05.12 135 5 미안하다 셋바비틱 한번 더 간다 [21] 발렌치아가 2021.05.12 170 -4 고르디 크라운 지피면 꼭 바꿀필요는없지? [6] 바나나나우유 2021.05.12 86 0 시그마 근피감인데 스킬업해도 되려나 [1] 김유톨맨 2021.05.12 111 0 시그마가 죽으면ㅋㅋㅋㅋㅋ [5] 묘갤러 2021.05.12 89 0 카사챈에서 원신콘쓰는 매카노들 뭐야 [11] 화선 2021.05.12 106 0 와 진짜 씹창렬이네 [1] Patriot 2021.05.12 86 0 다들 최대픽뚫이얼마임 [6] 수타 2021.05.12 114 -1 건틀렛 이유리 템 좀 봐줘 [12] ㅇㅇ 2021.05.12 260 0 전철놓침시발 [7] 화선 2021.05.12 84 0 최이나 협력전 레이드 이런데서 쓸만함? [3] 쌉뉴비 2021.05.12 116 0 너네한테만 보여주는 거야 [6] 묘갤러 2021.05.12 120 1 오늘 비틱농도 왜이러냐 [2] Chobo 2021.05.12 116 0 비틱용 가계정은 저희가 닉을 하나하나 눌러보기 힘들기 때문에 [3] DButton 2021.05.12 131 -1 건틀렛 이건 아니지.. [17] hellium 2021.05.12 169 0 건 하다보면 [3] ㅇㅇ 2021.05.12 46 0 4개만 더 키우면 카케 끝이다 [2] 김유톨맨 2021.05.12 71 0 창작이 늘어서 좋은데 싫은데 좋음.. [1] bean 2021.05.12 88 0 챌린지 공략 멈춰! [6] Patriot 2021.05.12 154 0 고르디우스 비틱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 발렌치아가 2021.05.12 242 -21 창작 순환의 끝 [8] 이유미보직은군영임니다 2021.05.12 861 18 킹은 실성능보다 인식이 더 구린듯 [6] Headshot 2021.05.12 133 0 사장님이 출근을 안하는데 어떡해요? [2] trin 2021.05.12 75 0 심화경영학 이건 좀 문제있는거 아님? [6] 묘갤러 2021.05.12 185 -10 공략 심층 챌린지 3-1 [8] 모밀 2021.05.12 2995 2 건틀렛 브라우니 그럼 장비 뭐줌? [2] 우리이링 2021.05.12 111 0 뭐야 챌린지 넷밖에 못 쓰네? [4] 소닉 2021.05.12 159 0 생각해보니 어제 기채권 일일미션 놓친거같은데 [2] ㅇㅇ 2021.05.12 69 0 병신게임 [2] 김유톨맨 2021.05.12 86 2 돌겠네 [3] Patriot 2021.05.12 92 0 공익 괜히 체체로바꾼거같음 [4] ㅇㅇ 2021.05.12 163 0 건틀렛 공익 주간이라서 그런지 갑자기 라이노덱 튀어나올때 있더라 ㅋㅋ [1] 서현 2021.05.12 108 0 건에서 솔저덱 쓸 때 장점 [2] 클린유저 2021.05.12 100 0 본인 로긴하고 양심고백함 [3] 워렉 2021.05.12 65 0 시벨롬들아 [3] 단테y 2021.05.12 174 0 제이나로 3행시 [1] 묘갤러 2021.05.12 82 5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5-12 0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