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고르디 크라운 지피면 꼭 바꿀필요는없지? 바나나나우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85 작성일 2021-05-12 01:25:12 https://arca.live/b/counterside/26084763 스충아쉬워서 스충으로 바꾸는게 좋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서현 2021-05-12 01:25:37 체방회 셋옵이면 지피감이나 스충이지 펼쳐보기▼ 바나나나우유 2021-05-12 01:25:56 스충임 펼쳐보기▼ 서현 2021-05-12 01:29:28 무슨 장비든 셋옵 스충은 부옵도 닥 스충임 펼쳐보기▼ 모밀 2021-05-12 01:25:38 스충이 낫지 펼쳐보기▼ trin 2021-05-12 01:25:51 바꿈 펼쳐보기▼ qpqp 2021-05-12 01:26:15 고르디 부옵은 지피감 스충 아니면 별로인거 같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국내 난청 채널 [10] 두부두붕 2021.05.12 141 7 시그마가 승진하면ㅋㅋㅋㅋ [2] ㅇㅇ 2021.05.12 81 0 나유빈 줄 체력 고르디크라운 부옵 스충 vs 지피 [10] 발렌치아가 2021.05.12 117 0 대정화 작전 1시간 31분전 ㅋㅋㅋ [1] Cabala 2021.05.12 45 0 ✋질문 가은 딜 좋은거 맞음? [13] 으네이 2021.05.12 184 1 뭐야 나 티켓 1장 부족하네 [3] 카르텔잔당 2021.05.12 61 0 다음스킨 가은이라면 카사 접는다 [6] ㅇㅇ (180.66) 2021.05.12 109 -2 창작 귀향 [6] 이유미보직은군영임니다 2021.05.12 640 21 건틀렛 이번한번만입니다 [3] 110등 2021.05.12 149 0 전략전 빡세네 일류소설가GT 2021.05.12 35 0 이거 킹으로 그려줘 [6] 모밀 2021.05.12 72 0 챌 보스방 강종했다가 2장날아감 [1] 찍먹늅 2021.05.12 101 0 선장님만 믿으시라 ㅇㅇ (211.178) 2021.05.12 29 0 그냥 공격셋옵씀? [5] 움파파움파 2021.05.12 89 1 요즘 카사 질림 [11] 오새린 2021.05.12 141 1 하나하나가 다 빡치잖아 넌!! 유저를 화나게 하는 천재냐!? [1] ㅇㅇ (218.155) 2021.05.12 86 0 건틀렛 ㅅㅂ 이제하다하다 컨소원한테도 인성질 당하네 [2] ㅇㅇ (118.219) 2021.05.12 110 0 건틀렛 이게 게임이지! [4] hellium 2021.05.12 105 0 이보게 서윤좀 불러주게 [6] 마사장님 2021.05.12 84 0 챌린지 3지 넘어가서 쫄았는데 [1] ㅇㅇ (121.187) 2021.05.12 96 0 챌린지 실패하기 전에 나가야 티켓 반환되는거임? [11] 하얀삼치 2021.05.12 460 0 카사 좆무위키 수정중입니다 [6] ㅇㅇ 2021.05.12 135 5 미안하다 셋바비틱 한번 더 간다 [21] 발렌치아가 2021.05.12 170 -4 고르디 크라운 지피면 꼭 바꿀필요는없지? [6] 바나나나우유 2021.05.12 85 0 시그마 근피감인데 스킬업해도 되려나 [1] 김유톨맨 2021.05.12 111 0 시그마가 죽으면ㅋㅋㅋㅋㅋ [5] 묘갤러 2021.05.12 89 0 카사챈에서 원신콘쓰는 매카노들 뭐야 [11] 화선 2021.05.12 106 0 와 진짜 씹창렬이네 [1] Patriot 2021.05.12 86 0 다들 최대픽뚫이얼마임 [6] 수타 2021.05.12 113 -1 건틀렛 이유리 템 좀 봐줘 [12] ㅇㅇ 2021.05.12 259 0 전철놓침시발 [7] 화선 2021.05.12 84 0 최이나 협력전 레이드 이런데서 쓸만함? [3] 쌉뉴비 2021.05.12 116 0 너네한테만 보여주는 거야 [6] 묘갤러 2021.05.12 120 1 오늘 비틱농도 왜이러냐 [2] Chobo 2021.05.12 116 0 비틱용 가계정은 저희가 닉을 하나하나 눌러보기 힘들기 때문에 [3] DButton 2021.05.12 131 -1 건틀렛 이건 아니지.. [17] hellium 2021.05.12 169 0 건 하다보면 [3] ㅇㅇ 2021.05.12 46 0 4개만 더 키우면 카케 끝이다 [2] 김유톨맨 2021.05.12 71 0 창작이 늘어서 좋은데 싫은데 좋음.. [1] bean 2021.05.12 88 0 챌린지 공략 멈춰! [6] Patriot 2021.05.12 154 0 고르디우스 비틱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 발렌치아가 2021.05.12 242 -21 창작 순환의 끝 [8] 이유미보직은군영임니다 2021.05.12 860 18 킹은 실성능보다 인식이 더 구린듯 [6] Headshot 2021.05.12 133 0 사장님이 출근을 안하는데 어떡해요? [2] trin 2021.05.12 74 0 심화경영학 이건 좀 문제있는거 아님? [6] 묘갤러 2021.05.12 185 -1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12 01: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