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 없어서 아인츠바이에 베로롱까지던져서 시간끌어도 상대공익혼자서이기고
류드밀라 동시에던졌는데 내류드는 스충깍때문에 궁못쓰고 죽고
퀸 나오자마자 나이트로 뚝배기깨버렸는데 두번째로나오는 퀸은 막을수가엄슴...
넘똥갬임이거
공익 없어서 아인츠바이에 베로롱까지던져서 시간끌어도 상대공익혼자서이기고
류드밀라 동시에던졌는데 내류드는 스충깍때문에 궁못쓰고 죽고
퀸 나오자마자 나이트로 뚝배기깨버렸는데 두번째로나오는 퀸은 막을수가엄슴...
넘똥갬임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