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난 아무도 원하지않은 하랍패치가 더 개같은데ㅋㅋ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13 작성일 2021-05-21 03:54:06 https://arca.live/b/counterside/26623254 즈그는 저거 쓰면서 무슨 생각했을까안그래도 후수필승이라고 말나오는겜에서 이딴걸 개선이라고 박아넣은거보면얼탱이가 없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슬슬시동걸림 2021-05-21 03:59:15 후수필승 공감되네요, 대체적으로 니가와가 너무 유리함. 펼쳐보기▼ xile 2021-05-21 04:04:06 진짜 하자만있는 캐릭이었어서 아무도 원하지 않은건 아니었는데 저건 좀..... 펼쳐보기▼ ㅇㅇ 2021-05-21 04:05:02 그런거치곤 이번주 픽률 2윈가 3위였음 패치전에도 펼쳐보기▼ xile 2021-05-21 04:06:24 패치전엔 스킬셋 특이한 신캐여서 썼을텐데 그땐 진짜 평가 안좋았음. 사거리도 짧고 딜도 안나오고 혼란도 한정적이고 몸도약함. 패시브는 좀 살아야 의미가 있는거고 펼쳐보기▼ xile 2021-05-21 04:07:10 근데 그패치말고 이번 혼란패치 말하는거면 버그수정같은 느낌이던데. 애초 혼란먹으면 혼란면역 이런말 있는것도 아니었고 펼쳐보기▼ xile 2021-05-21 04:07:35 근데 할거면 혼란면역 설명 추가하는게 더 낫긴한듯 ㅇㅇ 펼쳐보기▼ ㅇㅇ 2021-05-21 04:09:20 걍 2코이하된 업캐가 좋거나 분탕같은 성능 저코 풀리면 잘만 썼었어 펼쳐보기▼ ㅇㅇ 2021-05-21 04:08:33 하랍 이후로 신캐가 몇개가 나왔는데 뭘 신캐라 써 이번주 상위100인 공익이지수덱 70프로가 하랍넣고있는데 펼쳐보기▼ xile 2021-05-21 04:09:21 내가 말한건 이번패치말고 하랍 상향 으로 잘못 본거. 그땐 진짜 안좋았음 펼쳐보기▼ ㅇㅇ 2021-05-21 04:09:36 난 당연히 이번패치 얘기하는거 ㅇㅇ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말딸 안 할건데 [1] 한우쟝 2021.05.21 38 0 유독 이번 양하림 스킨은 왜이리 퀄이 좋지? [3] byute 2021.05.21 106 0 라니방송은 진짜 심심하면 까이는데 [2] 엘빅이 2021.05.21 126 2 ㅅㅂ 컴퓨터 키자마자 다운됨 [3] 망가에용 2021.05.21 85 0 이새끼 고루시한다 [3] 한우쟝 2021.05.21 122 1 채문게 보고왔는데 어질어질하네.... [9] Aa 2021.05.21 127 0 근데 각서윤 ㄹㅇ 너무 말랑한거 같음 [5] ㅇㅇ 2021.05.21 151 0 트릭컬 아십니까 [6] 클러스트 2021.05.21 126 0 솔직히 욕먹는 캐릭터들 중에 죄가 있는 캐릭은 없음 ㄹㅇ.. [3] ㅇㅇ 2021.05.21 168 0 혹시 성서(New-age) 소유하고계신분 계신가요? 질문좀 [4] 신삥 2021.05.21 93 0 하랍이 2코이하 뺏어오는게 아니였다면 [1] 시이시이 2021.05.21 81 0 케이시 마망 헤응 [3] ㅇㅇ 2021.05.21 63 0 건틀렛 정말 뭐가 나올지 예상이 안되는 심해 [4] 리비 2021.05.21 104 0 요새 손님들 인성 잼민이 급이네 [13] 금지어다 2021.05.21 150 3 챈에서 나이엘 빠는 놈들 다 패션 나이엘빠였네 [2] ㅇㅇ 2021.05.21 120 0 조선복 보이스 피싱 방금 전화와서 받았는데 놀랬음 [5] ㅇㅇ (210.123) 2021.05.21 115 0 모네카 vs 릴리버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2021.05.21 75 -1 트릭스터M 근황... [22] 미야 2021.05.21 2232 57 가은콘 뭐임 [6] 잉딩 2021.05.21 113 0 건틀렛 함선킬러 제인도우 [1] 최지훈 2021.05.21 91 0 난 라이브방송하면 그거 물어보고 싶음 [2] 클러스트 2021.05.21 89 0 양하림 스킨모션보고 나는 할말이 없었다. byute 2021.05.21 83 0 비틱질 한다! [6] hellium 2021.05.21 97 2 난 아무도 원하지않은 하랍패치가 더 개같은데ㅋㅋ [10] ㅇㅇ 2021.05.21 113 0 건틀렛 너무억울함 [2] 시이시이 2021.05.21 97 1 오따꾸들아 이거 뭔 애니야 [4] 극한의가능충 2021.05.21 165 0 빵을 나눠 달라고? [6] 블루아카이브 2021.05.21 82 0 흑흑 타워버거 맛업다... [2] flow_boom 2021.05.21 80 0 공익 이 새끼는 [5] 퓬뉜 2021.05.21 125 3 기억하고있어 [9] 모밀 2021.05.21 72 0 그냥 라니는 [2] 잉딩 2021.05.21 79 1 아무리 그래도 선은 지키지 않을까? [5] 클러스트 2021.05.21 138 1 건틀렛 조잡하군 [6] ㅇㅇ 2021.05.21 106 2 레이싱스킨 이거 재판매하는줄 모르고 뒷북쳤네 [4] 왕소라 2021.05.21 125 5 좋은 암시콘 드림 [4] 리소나 2021.05.21 79 0 녹방이여도 라디오처럼 하면 소통이라 하지 [3] ㅇㅇ (125.136) 2021.05.21 98 3 오늘 새벽에 양하림땜에 난리도 아니었는데 [1] byute 2021.05.21 101 0 나도 고로시당할까봐 무서움 [10] 클러스트 2021.05.21 113 3 ??? : 야 방송 방식은 채널 보면서 라이브 소통 어때? [33] dwsss 2021.05.21 3179 127 건틀렛 각서윤 쓰니까 테러덱 너무 쉽네 ㅋㅋ [8] ㅇㅇ 2021.05.21 200 2 가챠겜 오래하니까 약간 그런거생기는듯 [1] Chobo 2021.05.21 90 0 고로시 글 볼때마다 무서움 [9] 불타는백두산 2021.05.21 108 0 념글채문게 어디대문보고 발작한걸까 [4] 연어연어 2021.05.21 9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21 03: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