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로만 쭈욱 그리다가

타블렛 한번 써보고 싶어져서

중고 찾아보던중에 챈럼이 자기가 쓰던

타블렛을 선뜻 나눔해줌


포장도 신경써서 해주고

상태도 진짜 깨끗하고 작동도 잘되드라

다시 한번 정말 고맙다







왼쪽은 마우스

오른쪽은 타블렛으로 그려씀

마우스가 이미 손에 익어버려서 그런지 타블렛 너무 힘들드라..

익숙해질때까지 소중히 쓸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