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신 걸어버리면 내 모든 유닛은 닥 돌하게대는데

이거땜에 후열이 중앙에 노출대서 다 뒤짐

따라서 아예 후열을 빼버리고 전열 힘싸움 캐릭 위주로만 구성해서

빠르게 상대 함선으로 돌진해서 함선 터트리는거도 대지않을까 싶음

명중 디버프랑 함선 회피 그건

모네카면 충분할꺼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