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렁이궁같은건 전맵이라도 앞에서부터 지져서 데미지 들어가는게 정직한데
퀸궁은 이건 뭔 지좆대로인지 누구한테 몇번 박힐지 알수가없어
딜러한테 궁 잘들어간놈이 이김
이거 운빨말고 타게팅 공식있냐?
똥겜임?

누렁이궁같은건 전맵이라도 앞에서부터 지져서 데미지 들어가는게 정직한데
퀸궁은 이건 뭔 지좆대로인지 누구한테 몇번 박힐지 알수가없어
딜러한테 궁 잘들어간놈이 이김
이거 운빨말고 타게팅 공식있냐?
똥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