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어채겜 도전자모집
추천
0
비추천
1
댓글
4
조회수
95
작성일
댓글
[4]
금지어다
알파버지니스
금지어다
광3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함선은 너프좀 해도 되지않나
[2]
110
0
나오지 않는 게임
[2]
103
0
내가 누구???
[3]
68
3
언젠가 나유빈이 소환 중 은신감지 달릴 것 같음
[4]
85
0
50메가 미만인데 왜 안 올라가지
[1]
61
0
최이나 삑삑대는거 너무 각힐같음
[1]
91
0
뭐지 유나 존나 쎈데
[3]
95
0
협력전 보상받구싶은대 횟수가2번 부족해
[7]
73
0
알렉스 상향 - 범위내 은신감지
[8]
106
2
방금 전당 올린 놈 입니다
[14]
136
0
✋질문
유진 허잡골골 스충 vs 4메이즈체력
[6]
118
0
아니근데 나도 진짜 큰일낫음
[3]
72
0
이제 알비온 씹어먹는 함선 나오겠지?
[2]
109
0
권한없음 존나 실세없이 올라오네
[1]
55
0
어질어질해서 게임 껐다
[5]
103
0
생각해보니 은신감지는메카닉일듯
[4]
82
0
은신감지 메카닉?
[3]
97
0
아키 괴롭히고 싶다
[4]
73
0
알비온 곧 금태링이 해결해줌 걱정 ㄴ
[1]
104
0
은신감지 솔져든 메카든 출시 기원합니다
[2]
77
0
아니 씨발 진짜 존나 괘씸하네
[9]
213
8
근데 스카이 얘 쓰긴 할까?
[1]
87
0
기본 1코유닛도 언젠가 나오지 않을까
85
0
어채겜 도전자모집
[4]
95
-1
병신 항모 2스 언제 고쳐줌
[3]
67
0
근데 알비온 어차피 공익 출소하면 알아서 기어들가잖아
81
0
진짜 은신감지 메카닉(서포터)로 밤까나 과학선처럼 내면 좋겠다
203
0
좆같아
[4]
90
0
Hello, everyone.
[12]
1562
46
신캐는 한달에 한번씩 나올려나
[1]
62
0
알비온이 신은나에겐 털리는데 다른 맞다이 코핀덱같은거에게 강하네
[1]
127
0
건쉽에 은신감지 넣어주삼
77
0
건틀렛
각수연 리플퀸 노밴..?
[1]
110
1
곧있으면 은신감지 타워 나올듯 ㅋㅋ
[1]
213
0
ㄹㅇ 초계기 언제 나오냐
63
0
가으으으응ㅇ
[4]
93
0
천장쳤다 념글좀
[3]
108
5
(권한 없음)
이제 씨발 은신감지 메카닉 나와야지
[10]
151
0
이번엔 수상해써...!큽
[28]
2545
101
근데 생각해보니 좀 웃기네
[5]
252
0
님들 언제잠,
49
0
베슬같은애 하나 나올듯
[1]
76
0
15연패중
[17]
249
1
스홀은 영 별로긴하다
[3]
13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