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50메가 미만인데 왜 안 올라가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60
작성일
댓글
[1]
테토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계속 게임에 대처못하는 CC나 스킬넣는거 개좆같긴함
[6]
146
0
알비온 뽑은얘들도얼마없어서 위에얘들만 존나고통받겠네
55
0
메카닉으로 사이언스베슬같은거 출시하자
[2]
48
0
알비온 명중감소 박정자로 풀림?
[1]
83
0
진짜 함선스킬로 광역 은신은 어이가 없더라
44
0
오토솔저 개좋네
[2]
94
0
알비온 한 다음주까지 노밴으로 나대다가
52
0
은신감지를 리타에게 달아주면 되는게 아닐까?
[1]
69
0
건틀렛
각수연 그만써
81
0
뭐임 오버워치 망햇음?
[6]
136
0
진짜 애들아
[3]
86
0
건틀렛
명중감소가 ㄹㅇ 좆사기임
[4]
155
0
겜 접힌다는게 뭔뜻이야?
[4]
95
0
유나 만나고 7연패함
[1]
64
0
뭐야 월간셋바 쿼츠에서 주화로 바뀜?
[5]
114
0
창작
[그림]및 3등후기
[17]
1131
50
건틀렛
이번주 건 덱 다양하게 나옴?
[4]
114
0
유진템 체회주는데 진짜좋은듯
77
-1
은신조합 안되냐?
52
0
근데 함선은 너프좀 해도 되지않나
[2]
110
0
나오지 않는 게임
[2]
103
0
내가 누구???
[3]
68
3
언젠가 나유빈이 소환 중 은신감지 달릴 것 같음
[4]
84
0
50메가 미만인데 왜 안 올라가지
[1]
60
0
최이나 삑삑대는거 너무 각힐같음
[1]
91
0
뭐지 유나 존나 쎈데
[3]
94
0
협력전 보상받구싶은대 횟수가2번 부족해
[7]
73
0
알렉스 상향 - 범위내 은신감지
[8]
106
2
방금 전당 올린 놈 입니다
[14]
136
0
✋질문
유진 허잡골골 스충 vs 4메이즈체력
[6]
118
0
아니근데 나도 진짜 큰일낫음
[3]
72
0
이제 알비온 씹어먹는 함선 나오겠지?
[2]
109
0
권한없음 존나 실세없이 올라오네
[1]
55
0
어질어질해서 게임 껐다
[5]
102
0
생각해보니 은신감지는메카닉일듯
[4]
82
0
은신감지 메카닉?
[3]
97
0
아키 괴롭히고 싶다
[4]
73
0
알비온 곧 금태링이 해결해줌 걱정 ㄴ
[1]
103
0
은신감지 솔져든 메카든 출시 기원합니다
[2]
77
0
아니 씨발 진짜 존나 괘씸하네
[9]
213
8
근데 스카이 얘 쓰긴 할까?
[1]
87
0
기본 1코유닛도 언젠가 나오지 않을까
85
0
어채겜 도전자모집
[4]
95
-1
병신 항모 2스 언제 고쳐줌
[3]
67
0
근데 알비온 어차피 공익 출소하면 알아서 기어들가잖아
8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