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다하다 라인전 하지마 함선이 씨발 왜나옴??

난 라인전하고싶은데ㅋㅋㅋ 씨발ㅋㅋㅋ

유닛 조합으로 라인전 생까고 함선돌진하는거까진 말 안나오는데 아예 함선을 그따위로 내놓는거 보니까 어질어질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