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카콘 움짤 프레임 왜이러냐 아흐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324 작성일 2021-05-24 16:18:50 https://arca.live/b/counterside/26836645 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글에서 gif로 재생되면 문제 없는데 댓글에서 영상으로 재생되는 것 같음나만 그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아흐레 2021-05-24 16:19:04 아니네 짤도 똑같이 나오네 펼쳐보기▼ 모밀 2021-05-24 16:19:27 아흐레 2021-05-24 16:19:50 다만 박수치는거이상함? 펼쳐보기▼ 모밀 2021-05-24 16:19:56 나도 이상해 펼쳐보기▼ 아흐레 2021-05-24 16:20:04 고용노동부 2021-05-24 16:20:14 프레임 2장짜리면 고장나더라 복붙해서 길이 늘려주니까 멀쩡해지던데 정확한 원인은 모르겠음 펼쳐보기▼ 고용노동부 2021-05-24 16:20:37 고용노동부 2021-05-24 16:20:53 이거 만들 때 겪었던 일이라 펼쳐보기▼ 아흐레 2021-05-24 16:23:48 이상하네 전에는 그냥 잘 되지 않았냐 펼쳐보기▼ 제이_ 2021-05-24 16:42:23 미리보기로 보면 정상적으로 나오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뭐냐 유진 얘 스커였네 [1] 왈랄랄루 2021.05.24 87 0 알비온 무섭네 ㄹㅇ;; [3] lllllllllll 2021.05.24 190 1 대학수업때매 아q정전 보는데 집어던지고싶네 [5] ㅇㅇ (221.143) 2021.05.24 110 0 이거도 못깨네... [11] 라비라비 2021.05.24 112 0 각캐 3개 110 찍었는데 담에는 뭐가 낳음? [5] ㅇㅇ 2021.05.24 125 0 창작 대회 후기 2등 [70] elze (175.193) 2021.05.24 2922 124 농담으로 공익에 은신감지 단다고 하는대 [2] ㅇㅇ 2021.05.24 126 0 나이엘 무적 버프해제로 풀림? [4] ㅇㅇ 2021.05.24 116 0 이수연이 힐데한테 master 이라고 하니까 좀 이상하다 [2] ㅇㅇ 2021.05.24 188 0 뭐야 시발 ㄷㄷ 건 랭커덱 보는데 회사렙 100 있노 [3] 응애나추룡아가 2021.05.24 127 0 건틀렛 1위덱 카카시했는데 [1] 데미소다자몽 2021.05.24 219 0 근데 특무함 디게 약하긴 하더라 [1] ㅇㅇ 2021.05.24 76 0 이거 버그지? [20] 노매뉴얼 2021.05.24 174 2 좆같은 스피라 클러스트 2021.05.24 60 0 좇비온 은신도 은신인데 베리어쓰고 나오는게 더 좇같음 [1] 하따먹 2021.05.24 73 0 은신감지가 나오는게 아니라 모밀 2021.05.24 70 0 최지훈 공익이랑 안쓰면 별론가 ㅇㅇ (211.178) 2021.05.24 50 0 동남아서버 하는 외국인들 [5] 힐데치 2021.05.24 199 0 내일 12시 이전에 서버 안열리면 쓰알 함선 하나 갈갈함 [5] 발렌치아가 2021.05.24 97 5 창작 로자리아 고민 사무소30 [17] 금은동태 2021.05.24 1273 29 메카랑 알비온 궁합은 어떰? 금지어다 2021.05.24 60 -1 이제 은신감지캐나 감지함선같은거로 팔아먹겠지? [3] ㅇㅇ 2021.05.24 97 0 건틀렛 순양함의 약점이 몸이 약한거였는데 [6] 에단 2021.05.24 185 4 아카콘 움짤 프레임 왜이러냐 [10] 아흐레 2021.05.24 324 0 어제 알비온 쓰레기라면서 [4] ㅈㅈ 2021.05.24 170 0 편의점 빵 맛난거 있음? [3] ㅇㅇ 2021.05.24 61 0 스피라 버그있는거같지아늠? ㅇㅇ (59.17) 2021.05.24 49 0 좆사기특: 연구될수록 강해짐 [1] ㅇㅇ 2021.05.24 82 0 선착순 [28] 메테오 2021.05.24 155 2 건틀렛 나는 알비온이 존나 잘만든 함선같은데 [8] ㅇㅇ (110.15) 2021.05.24 257 0 알비온은 어떤 덱상대로 주로 강한거임? [11] ㅇㅇ 2021.05.24 129 0 근데 이번 격전 버프 쓸애들 있음? [1] 늒네조무사 2021.05.24 60 0 이디스 템뭐주냐고 [1] ㅇㅇ 2021.05.24 86 0 이렇게 가볼게요 [3] 라비라비 2021.05.24 56 0 아 능지박살남 [2] 머선 2021.05.24 73 1 오늘 알비온은 몇번이나 떡상하는거냐 [1] 토깡이 2021.05.24 106 0 건틀렛 홍어 노밴이면 건 못하겠음 [4] ㅇㅇ 2021.05.24 147 0 속보) 일룡인 내일 드디어 건틀렛 장비 다털어.. [3] ㅇㅇ (59.17) 2021.05.24 76 0 킹이 상향으로 은신감지 들고오는거 아님? [2] ㅇㅇ 2021.05.24 70 0 현재 인 100 중 최상위권 메카 쓰는거 보면 금지어다 2021.05.24 91 0 놀라운거 마망쭈쭈조 2021.05.24 50 0 곧 나올 게임 [4] 클러스트 2021.05.24 80 1 짜증나는 은신메타에서 구해줄 마지막 희망 [4] ㅇㅇ 2021.05.24 430 1 전략전안하고있었네 [1] 테토 2021.05.24 38 0 건틀렛 킹과 역전 [4] 모밀 2021.05.24 8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24 16: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