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쪽지테러때문에 여기서 런각잡고 튄 elze 맞습니다.

그림그리는중인데 생각도 못하고있다가 2등 됐다고하셔서 그래도 인사한번 드리러 왔습니다.

잠깐 친정 들린 기분이네...


후기는 남겨야지 예의지 그래도














그냥오기 좀 그래서 그리고있던가 일부 투척하고 갑니다.


다들 잘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