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도 못깨네... 라비라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12 작성일 2021-05-24 16:22:56 https://arca.live/b/counterside/26836832 전당1이랑 2랑 난이도차이 왜이럼 ...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블룹페리 2021-05-24 16:23:12 Moveset 2021-05-24 16:24:02 전당2가서 내 덱좀 보고 올려줘야하나 펼쳐보기▼ 라비라비 2021-05-24 16:24:38 조합문제가 아닌거같은데... 그냥 딜이 너무딸려요 그게 조합문제인가 펼쳐보기▼ Moveset 2021-05-24 16:25:23 기다려봐 펼쳐보기▼ 하따먹 2021-05-24 16:26:00 펌핑캐는 두마리나 있을필요없음. 린시엔 빼버리고 딜러넣어 펼쳐보기▼ 라비라비 2021-05-24 16:26:58 누가펌핑캐임 시그마? 펼쳐보기▼ Moveset 2021-05-24 16:27:21 에스퀘데랑 린시엔빼고 유나채용하자 코스트 줄여 펼쳐보기▼ Moveset 2021-05-24 16:27:43 애초에 여기 힐대신에 딜로 신지아 터뜨리는게 남 펼쳐보기▼ 라비라비 2021-05-24 16:28:03 둘 빼고 유나 채용하고 한칸 비우고 해요? 펼쳐보기▼ Moveset 2021-05-24 16:28:27 시그마자리에 2코 디펜넣고 유나넣으면 코스트 남을거임 펼쳐보기▼ Moveset 2021-05-24 16:28:46 애초에 오퍼발동도안되서 그런것도 있을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문재인이 방귀를 끼면? [3] 액션쾌감 2021.05.24 109 -1 그러고 보니 유효타격수 궁금했던게 [9] ㅇㅇ (211.217) 2021.05.24 357 0 다이브 밀다가 타이탄3마리 모였다 [6] 카르텔잔당 2021.05.24 99 0 아이씨발 니미스트라 좆사기네 ㅇㅇ (211.178) 2021.05.24 79 0 지금 어디까지 내려가나 보는중임 [6] 클러스트 2021.05.24 144 0 대회 [카문대] 메이즈 전대-성야의 살인마 [15] 랑말랑말 2021.05.24 865 20 카운터사이드vs메카닉센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20.119) 2021.05.24 60 -2 원신 일퀘하고 오니까 아재개그챈이네 [2] bean 2021.05.24 88 0 알비온 조음? [1] 니말이맞아 2021.05.24 57 0 아니 진짜 쓸 스커랑 디펜더가 하나도 없는데 어캄...? [6] ㅇㅇ (125.132) 2021.05.24 95 0 악질 [4] 모밀 2021.05.24 82 0 구인/구직 레이드 친구 [1] 지약 2021.05.24 121 0 스피라 vs 스접어라 ㅋㅋㅋㅋㅋ [3] ㅇㅇ (211.178) 2021.05.24 80 0 알비온vs닭에이오프 [4] 클러스트 2021.05.24 79 0 건포 다 뺏는데 알비온 떡상했다니까 한판만 써봐야겠다 [1] ㅈㅈ 2021.05.24 83 2 알비온 닭맑은 [6] 모밀 2021.05.24 108 -2 메카박이들아 게이들이 알비온 쓰면 어떨거 같음? [9] 금지어다 2021.05.24 175 0 알비온vs닭해뜬 ㅋㅋㅋㅋㅋ [5] ㅇㅇ 2021.05.24 124 -1 엘리트스파이한테 은신감지 붙으면 씀? [3] ㅇㅇ 2021.05.24 106 0 빙고! [1] 니말이맞아 2021.05.24 73 0 뭐냐 유진 얘 스커였네 [1] 왈랄랄루 2021.05.24 87 0 알비온 무섭네 ㄹㅇ;; [3] lllllllllll 2021.05.24 190 1 대학수업때매 아q정전 보는데 집어던지고싶네 [5] ㅇㅇ (221.143) 2021.05.24 110 0 이거도 못깨네... [11] 라비라비 2021.05.24 112 0 각캐 3개 110 찍었는데 담에는 뭐가 낳음? [5] ㅇㅇ 2021.05.24 125 0 창작 대회 후기 2등 [70] elze (175.193) 2021.05.24 2922 124 농담으로 공익에 은신감지 단다고 하는대 [2] ㅇㅇ 2021.05.24 126 0 나이엘 무적 버프해제로 풀림? [4] ㅇㅇ 2021.05.24 116 0 이수연이 힐데한테 master 이라고 하니까 좀 이상하다 [2] ㅇㅇ 2021.05.24 188 0 뭐야 시발 ㄷㄷ 건 랭커덱 보는데 회사렙 100 있노 [3] 응애나추룡아가 2021.05.24 127 0 건틀렛 1위덱 카카시했는데 [1] 데미소다자몽 2021.05.24 219 0 근데 특무함 디게 약하긴 하더라 [1] ㅇㅇ 2021.05.24 76 0 이거 버그지? [20] 노매뉴얼 2021.05.24 174 2 좆같은 스피라 클러스트 2021.05.24 60 0 좇비온 은신도 은신인데 베리어쓰고 나오는게 더 좇같음 [1] 하따먹 2021.05.24 73 0 은신감지가 나오는게 아니라 모밀 2021.05.24 70 0 최지훈 공익이랑 안쓰면 별론가 ㅇㅇ (211.178) 2021.05.24 50 0 동남아서버 하는 외국인들 [5] 힐데치 2021.05.24 199 0 내일 12시 이전에 서버 안열리면 쓰알 함선 하나 갈갈함 [5] 발렌치아가 2021.05.24 97 5 창작 로자리아 고민 사무소30 [17] 금은동태 2021.05.24 1273 29 메카랑 알비온 궁합은 어떰? 금지어다 2021.05.24 60 -1 이제 은신감지캐나 감지함선같은거로 팔아먹겠지? [3] ㅇㅇ 2021.05.24 97 0 건틀렛 순양함의 약점이 몸이 약한거였는데 [6] 에단 2021.05.24 185 4 아카콘 움짤 프레임 왜이러냐 [10] 아흐레 2021.05.24 325 0 어제 알비온 쓰레기라면서 [4] ㅈㅈ 2021.05.24 17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24 16: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