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튼먹었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저챌린지 메이즈 스충4개먹었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03
작성일
댓글
[2]
클라이덴
Rune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터빼니까 할게 없네
92
0
와 알비온 오토덱한테 털릴뻔했네
93
0
근데 홍팀 사람없는이유가 대체뭐때문임?
[7]
164
0
격전 두마리 다잡으면 보통 몇등임?
[2]
83
0
얘 누구냐 다음 운동회 스킨 떡밥이라고 보면돼냐
[3]
313
0
점수차가 이런데도 홍팀하는건 진짜 정신병이지ㅋㅋ
[9]
186
7
이건너무한거아니냐???
[6]
148
0
추천인은 몇렙전까지 가능함?
[4]
94
0
념글 역류 뭔데
[3]
105
0
구관총 무기 부옵을 뭐주지
[2]
92
0
솔직히 카사는 씹덕겜 아님
[2]
96
0
어제 카사한 애들 숫자 대충 이정도 되나?
[12]
182
0
대각선으로 카운터사이드를 완성하시면
[2]
102
0
ㅋㅋㅋ 완장없냐? 달린다?
[1]
116
0
뭐야 그럼 장비 보통 몇강씩 시켜?
[4]
114
0
메이즈 무기랑 보조는 셋옵 스충고정 아님?
[3]
124
0
챌3 나이트 스충주는게 맞나?
[9]
120
0
건틀렛
전략전 오픈덱중에 말이야
[3]
124
0
카운터 무기 유효옵이 안뜬다
49
0
근데 이겜 장비강화가 엔드컨텐츠냐
[5]
138
0
해외섭은 녹음 새로함?
[3]
178
0
메이즈 상자 떳냐
[4]
95
0
Gs25 계속해서 갱신중
[9]
343
0
저챌린지 메이즈 스충4개먹었음
[2]
103
0
나이엘이아니라 리타였음 이김
57
0
전당장비 셋옵 질문좀
[3]
117
0
팩트는 9300천결사대는 든든하다는거임
[7]
173
6
메이즈 보조장비 체력방어셋 안씀?
[6]
168
0
✋질문
뉴비 질문점
[6]
159
0
밀지마셈
[3]
133
0
저거 천명은 홍팀 찍었다는 얘기네
90
0
홍팀은 패배한적이 없다
[4]
112
-1
근데 서윤 말투 이벤트때
[7]
117
0
고르디 스충 쓰냐?
[2]
128
0
9천 결사대라는게 말이 안됨 애초에
101
0
알비온 미니는 좀 공포네
77
0
낼은 홍팀 7000으로 내려감 내가봤음
57
-1
챌린지 메이즈 상자깟다ㅋㅋ 눈버릴준비해라
[6]
172
-1
이제는 홍팀 우승이 아니라 반등은 해볼까를 논의해야..
[1]
60
0
애미씨발 챌3-15 못깨겠다 금태상연 개새끼들아
[3]
116
0
이프리트 특수기경직 면역이 진짜 존나 말이 안됨
74
0
홍팀에 9000결사대가 있다고?
83
0
타이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151
8
홍팀이 떡락하는게 마치 1주년 끝나고서의 카사를 보는거같구만
[2]
87
0
로긴하고 소신발언함
4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