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제는 홍팀 우승이 아니라 반등은 해볼까를 논의해야.. 하얀삼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60 작성일 2021-05-26 06:26:13 https://arca.live/b/counterside/26926957 이거 반등은 함 해볼까? 아니면 하향곡선 그대로 ? 내리 꽂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샤프심도둑 2021-05-26 06:27:4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메이즈 무기랑 보조는 셋옵 스충고정 아님? [3] 밍기적밍기적 2021.05.26 124 0 챌3 나이트 스충주는게 맞나? [9] 늒네조무사 2021.05.26 120 0 건틀렛 전략전 오픈덱중에 말이야 [3] 워렉 2021.05.26 124 0 카운터 무기 유효옵이 안뜬다 액션쾌감 2021.05.26 49 0 근데 이겜 장비강화가 엔드컨텐츠냐 [5] 꼬라봐시키 2021.05.26 138 0 해외섭은 녹음 새로함? [3] 달토끼 2021.05.26 178 0 메이즈 상자 떳냐 [4] ㅈㅇㅈㅎ 2021.05.26 95 0 Gs25 계속해서 갱신중 [9] Qwerty 2021.05.26 344 0 저챌린지 메이즈 스충4개먹었음 [2] ㅇㅇ 2021.05.26 104 0 나이엘이아니라 리타였음 이김 부타쿤 2021.05.26 58 0 전당장비 셋옵 질문좀 [3] 밍기적밍기적 2021.05.26 118 0 팩트는 9300천결사대는 든든하다는거임 [7] 베버 2021.05.26 173 6 메이즈 보조장비 체력방어셋 안씀? [6] 카닐리언 2021.05.26 169 0 ✋질문 뉴비 질문점 [6] eca 2021.05.26 159 0 밀지마셈 [3] 치아가 2021.05.26 133 0 저거 천명은 홍팀 찍었다는 얘기네 무이야호 2021.05.26 90 0 홍팀은 패배한적이 없다 [4] 빵빵해 2021.05.26 113 -1 근데 서윤 말투 이벤트때 [7] ThatYoU 2021.05.26 117 0 고르디 스충 쓰냐? [2] 무이야호 2021.05.26 128 0 9천 결사대라는게 말이 안됨 애초에 이상파랑 2021.05.26 102 0 알비온 미니는 좀 공포네 ㅇㅇ 2021.05.26 77 0 낼은 홍팀 7000으로 내려감 내가봤음 Qwerty 2021.05.26 57 -1 챌린지 메이즈 상자깟다ㅋㅋ 눈버릴준비해라 [6] 퐁퐁가죽 2021.05.26 173 -1 이제는 홍팀 우승이 아니라 반등은 해볼까를 논의해야.. [1] 하얀삼치 2021.05.26 60 0 애미씨발 챌3-15 못깨겠다 금태상연 개새끼들아 [3] abscdr34ds 2021.05.26 116 0 이프리트 특수기경직 면역이 진짜 존나 말이 안됨 마망쭈쭈조 2021.05.26 75 0 홍팀에 9000결사대가 있다고? 역시난 2021.05.26 83 0 타이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빵빵해 2021.05.26 151 8 홍팀이 떡락하는게 마치 1주년 끝나고서의 카사를 보는거같구만 [2] 미시폭격기 2021.05.26 88 0 로긴하고 소신발언함 밍기적밍기적 2021.05.26 43 0 대회 [메밀대회]우리들의 -1 발리스타 [24] 스톰렙션 2021.05.26 754 34 솔직히 지금까지 왔으면 소닉 2021.05.26 43 0 배경 만지작거리는데 왜 오퍼 안잡히냐 [2] Vergil 2021.05.26 95 1 챌린지 다밀엇다 [6] 퐁퐁가죽 2021.05.26 109 1 유저 여러분, 개노를 안 썼습니다 ㅇㅇ (163.152) 2021.05.26 69 0 건틀렛 이래도 킹 안써? [3] 잉딩 2021.05.26 104 1 아직도 일주일은 넘게 남았다는게 공포 스럽다.. [2] 하얀삼치 2021.05.26 182 1 전당장비 SR따리는 뭔가 강화하기 아까움 [2] 밍기적밍기적 2021.05.26 155 0 베로니카 그냥 블레이즈셋 줘도되지? [5] 카닐리언 2021.05.26 162 0 스펙트럴이 종결이면 스펙트럴만 강화하면 되는거임? [3] 하치미하치미 2021.05.26 134 0 챌 3-15 가장 안정적인 공략이 머임? [5] ㅇㅇ 2021.05.26 208 0 공익 복각 언제해 소나기나기 2021.05.26 67 0 아레나12 생각보다 쉽네 늒네조무사 2021.05.26 108 1 이프리트 스작 체감큼??? [10] 올빼미 2021.05.26 233 0 챌 3-20 깼다 ㅋㅋ ㅈㅇㅈㅎ 2021.05.26 11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5-26 0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