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베로니카 그냥 블레이즈셋 줘도되지? 카닐리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62 작성일 2021-05-26 06:21:01 https://arca.live/b/counterside/26926664 스피릿 1부위 부족하길래 튜바돌려서 쓰는중인데 ㄱㅊ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클라이덴 2021-05-26 06:22:12 ㅇㅇ 우선 순위 높은 캐릭아니니까 과투자하지 마셈 펼쳐보기▼ 카닐리언 2021-05-26 06:22:48 요즘은 또 우선 순위 떨어짐? 쓸거없어서 스커피 디피 지피 좀 맞춰놨는데 펼쳐보기▼ 클라이덴 2021-05-26 06:23:28 -건- 채용률이 엄청 높지 않아서 그럼 펼쳐보기▼ 카닐리언 2021-05-26 06:23:41 *수정됨 그럼? 난 꽤 좋은거같은데 요즘도 펼쳐보기▼ ㅇㅇ 2021-05-26 06:23:45 옌이 평타로 버프해제하니까 안좋은건아닌데 메타에 밀렸다 정도임 지금도 버프해체없으면 ㅈ같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저거 천명은 홍팀 찍었다는 얘기네 무이야호 2021.05.26 90 0 홍팀은 패배한적이 없다 [4] 빵빵해 2021.05.26 113 -1 근데 서윤 말투 이벤트때 [7] ThatYoU 2021.05.26 117 0 고르디 스충 쓰냐? [2] 무이야호 2021.05.26 128 0 9천 결사대라는게 말이 안됨 애초에 이상파랑 2021.05.26 102 0 알비온 미니는 좀 공포네 ㅇㅇ 2021.05.26 77 0 낼은 홍팀 7000으로 내려감 내가봤음 Qwerty 2021.05.26 57 -1 챌린지 메이즈 상자깟다ㅋㅋ 눈버릴준비해라 [6] 퐁퐁가죽 2021.05.26 173 -1 이제는 홍팀 우승이 아니라 반등은 해볼까를 논의해야.. [1] 하얀삼치 2021.05.26 61 0 애미씨발 챌3-15 못깨겠다 금태상연 개새끼들아 [3] abscdr34ds 2021.05.26 116 0 이프리트 특수기경직 면역이 진짜 존나 말이 안됨 마망쭈쭈조 2021.05.26 75 0 홍팀에 9000결사대가 있다고? 역시난 2021.05.26 83 0 타이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빵빵해 2021.05.26 151 8 홍팀이 떡락하는게 마치 1주년 끝나고서의 카사를 보는거같구만 [2] 미시폭격기 2021.05.26 88 0 로긴하고 소신발언함 밍기적밍기적 2021.05.26 43 0 대회 [메밀대회]우리들의 -1 발리스타 [24] 스톰렙션 2021.05.26 754 34 솔직히 지금까지 왔으면 소닉 2021.05.26 43 0 배경 만지작거리는데 왜 오퍼 안잡히냐 [2] Vergil 2021.05.26 95 1 챌린지 다밀엇다 [6] 퐁퐁가죽 2021.05.26 110 1 유저 여러분, 개노를 안 썼습니다 ㅇㅇ (163.152) 2021.05.26 70 0 건틀렛 이래도 킹 안써? [3] 잉딩 2021.05.26 104 1 아직도 일주일은 넘게 남았다는게 공포 스럽다.. [2] 하얀삼치 2021.05.26 182 1 전당장비 SR따리는 뭔가 강화하기 아까움 [2] 밍기적밍기적 2021.05.26 155 0 베로니카 그냥 블레이즈셋 줘도되지? [5] 카닐리언 2021.05.26 162 0 스펙트럴이 종결이면 스펙트럴만 강화하면 되는거임? [3] 하치미하치미 2021.05.26 134 0 챌 3-15 가장 안정적인 공략이 머임? [5] ㅇㅇ 2021.05.26 208 0 공익 복각 언제해 소나기나기 2021.05.26 67 0 아레나12 생각보다 쉽네 늒네조무사 2021.05.26 108 1 이프리트 스작 체감큼??? [10] 올빼미 2021.05.26 233 0 챌 3-20 깼다 ㅋㅋ ㅈㅇㅈㅎ 2021.05.26 118 0 과거 모건 레전드.gif [5] 메테오 2021.05.26 493 0 무지성 각서윤이면 오토로 플레까진 가나 [15] Vergil 2021.05.26 224 0 유미나 vs 혜지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ㅇㅇ (163.152) 2021.05.26 121 -6 이번 이벤 어려움 좋은점 [1] 호토리 2021.05.26 96 0 이벤트 어제 2부시작했는데 토깡이 2021.05.26 63 0 왜 남캐는 신캐안나옴? [7] ㅇㅇ 2021.05.26 104 0 리플킹 이거 찌찌깐거였냐? [4] ㅇㅇ (221.143) 2021.05.26 230 0 않이 이거 착시현상 맞는데... [4] 빵빵해 2021.05.26 277 0 . [5] 베버 2021.05.26 108 0 건틀렛 아에 손안대는 사람 많냐? [10] 꼬라봐시키 2021.05.26 178 0 나좀 도와줘 [2] 스톰렙션 2021.05.26 56 0 3일후엔나도 알비온 오너.. [4] 너말고니언니 2021.05.26 86 0 ✋질문 메이즈 공속은 부옵 뭐 챙겨줌? [6] 갑수 2021.05.26 252 0 하림선배가 쉽고좋은일 소개시켜준데! [5] 토깡이 2021.05.26 106 1 건틀렛 갑자기 기분 되게 좋아짐 [2] 마망쭈쭈조 2021.05.26 11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26 06: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