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가리깨지게 꼬라박아서 깰려도 티켓하나밖에 안돌려주네 씹ㅋ


뭐 반복컨텐츠라더니 


난이도도 씹 스펙컷도 씹 도전횟수제한도 씹


에잉  병신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