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디펜 없어서 챌린지랑 전당이랑 격전 못깨고있어 빨리 복각해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공익 복각 언제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6
작성일
수정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고르디 스충 쓰냐?
[2]
128
0
9천 결사대라는게 말이 안됨 애초에
101
0
알비온 미니는 좀 공포네
77
0
낼은 홍팀 7000으로 내려감 내가봤음
57
-1
챌린지 메이즈 상자깟다ㅋㅋ 눈버릴준비해라
[6]
173
-1
이제는 홍팀 우승이 아니라 반등은 해볼까를 논의해야..
[1]
60
0
애미씨발 챌3-15 못깨겠다 금태상연 개새끼들아
[3]
116
0
이프리트 특수기경직 면역이 진짜 존나 말이 안됨
74
0
홍팀에 9000결사대가 있다고?
83
0
타이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151
8
홍팀이 떡락하는게 마치 1주년 끝나고서의 카사를 보는거같구만
[2]
88
0
로긴하고 소신발언함
43
0
대회
[메밀대회]우리들의 -1 발리스타
[24]
754
34
솔직히 지금까지 왔으면
42
0
배경 만지작거리는데 왜 오퍼 안잡히냐
[2]
94
1
챌린지 다밀엇다
[6]
109
1
유저 여러분, 개노를 안 썼습니다
69
0
건틀렛
이래도 킹 안써?
[3]
104
1
아직도 일주일은 넘게 남았다는게 공포 스럽다..
[2]
182
1
전당장비 SR따리는 뭔가 강화하기 아까움
[2]
155
0
베로니카 그냥 블레이즈셋 줘도되지?
[5]
162
0
스펙트럴이 종결이면 스펙트럴만 강화하면 되는거임?
[3]
134
0
챌 3-15 가장 안정적인 공략이 머임?
[5]
208
0
공익 복각 언제해
66
0
아레나12 생각보다 쉽네
108
1
이프리트 스작 체감큼???
[10]
232
0
챌 3-20 깼다 ㅋㅋ
118
0
과거 모건 레전드.gif
[5]
492
0
무지성 각서윤이면 오토로 플레까진 가나
[15]
224
0
유미나 vs 혜지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121
-6
이번 이벤 어려움 좋은점
[1]
96
0
이벤트 어제 2부시작했는데
63
0
왜 남캐는 신캐안나옴?
[7]
103
0
리플킹 이거 찌찌깐거였냐?
[4]
230
0
않이 이거 착시현상 맞는데...
[4]
277
0
.
[5]
108
0
건틀렛 아에 손안대는 사람 많냐?
[10]
178
0
나좀 도와줘
[2]
56
0
3일후엔나도 알비온 오너..
[4]
86
0
✋질문
메이즈 공속은 부옵 뭐 챙겨줌?
[6]
252
0
하림선배가 쉽고좋은일 소개시켜준데!
[5]
106
1
건틀렛
갑자기 기분 되게 좋아짐
[2]
113
0
유나 처음 나왔을때 어땠냐고?
[1]
102
0
본인 리플킹 처음 봤을때 전신수츠 입은줄 알았음
[2]
85
0
하림이가 전면에 나왔으면 청홍 박빙이었음
[1]
9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