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에 이끌려서 소개글 읽고 시작해보려하는데

이겜 라오 통발처럼 오래켜둬야하는거 있음?

글고 pvp안하면 무과금도 할만하다던데 그렇게되면 pvp는 깔개하면서 보상만 먹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