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카일새끼 전장없이 굴러가냐 ㅇㅇ (27.11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48 작성일 2021-05-27 01:11:12 https://arca.live/b/counterside/26976130 이거 갈아버린건지 2일전까지만 해도 셋바 돌리던 템인데 안보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소닉 2021-05-27 01:11:36 스충주면 됨 펼쳐보기▼ 모밀 2021-05-27 01:11:46 72스충이면 쓸만하지 않을까 펼쳐보기▼ 역시난 2021-05-27 01:11:54 ㅈㅈ 2021-05-27 01:12:58 스충 80 넘어야 굴러가는 공략도 있긴하던데 펼쳐보기▼ ㅇㅇ 2021-05-27 01:13:33 80%스충 넘기는 공략 제외하면 걍 메스충이나 대적자 쥐어주면 돌아가긴할걸 난 공속셋옵으로도 쓰고있어서 펼쳐보기▼ 배가아픈레후 2021-05-27 01:14:16 카일 불알임 그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메이즈무기 방어셋 유효부옵 뭐뭐 있냐? [2] kkkaaa 2021.05.27 124 0 각유나 얼굴은 별로 안이쁘지 않음? [2] ferdia 2021.05.27 186 2 지금까지 카운터사이드CBT에 참여해주신 사장님들 감사합니다 [1] ㅇㅇ 2021.05.27 114 3 아카콘 개깜놀함 [8] 마망쭈쭈조 2021.05.27 169 7 건틀렛 비숍 왜 3시가 쓰면 존나 쎈거같지 [2] 김유톨맨 2021.05.27 130 0 아 드디어 격전A깼다 ahffk 2021.05.27 80 0 소신발언 [1] dwsss 2021.05.27 48 0 와 씨발 ㅋㅋ 아르티덱 해볼까 했는데 [4] 화선 2021.05.27 150 0 나이엘 날개 안꺼지는 버그 오늘 첨봄 [2] 뚜빵이 2021.05.27 157 0 응애 3주차 애기뉴비 150보스잡았서 [1] Caloroso 2021.05.27 50 2 스카이 애미 있다vs없다 [2] ㅇㅇ 2021.05.27 95 0 늒네 맨땅으로 꼴박했는데 [3] ㅇㅇ (150.107) 2021.05.27 95 0 게이특: 코로나 핑계로 올림픽 불참함 [5] ㅇㅇ 2021.05.27 476 1 건 탱커 이유미 풀융합 할 만함? [4] ㅇㅇ 2021.05.27 157 0 요즘 걸신들린것같음 [1] 화선 2021.05.27 73 0 본인 메인화면 [3] dwsss 2021.05.27 98 0 그런거 좀 꼴릴거같지 않냐 [1] 마망쭈쭈조 2021.05.27 263 0 뉴비 추천인미션 클리어 [2] 반갑노 2021.05.27 83 2 의외로 스킨이 없는 [3] 소닉 2021.05.27 150 0 홍팀 무슨 2주년 카사보는거같네 [3] ㅇㅇ 2021.05.27 143 0 저..왜 그기있습니까? [2] 캬루발가락각질 2021.05.27 136 0 건틀렛 이번주 플래 특 [3] 김유톨맨 2021.05.27 149 0 다음 여름 이벤엔 무적권 유나 끼워넣을 듯 ㅋㅋ [2] ㅇㅇ 2021.05.27 239 0 카일새끼 전장없이 굴러가냐 [6] ㅇㅇ (27.112) 2021.05.27 148 0 ✋질문 찍먹예정 늒네 질문 [5] 스폰지밥 2021.05.27 93 0 건틀렛 같은놈이랑 3연속 매칭되네 [1] 김유톨맨 2021.05.27 89 0 ✋질문 각서윤 장비 뭐줌? [7] 우리이링 2021.05.27 250 0 건틀렛 닉 안가리는거 처벌 바꿔 [11] dwsss 2021.05.27 183 3 카붕이 잠깐 졸았는대 식겁함 [2] 금지어다 2021.05.27 91 0 상남자특 ㅇㅇ 2021.05.27 79 0 아줌마 [5] 마망쭈쭈조 2021.05.27 124 0 ✋질문 알비온 pve에서 쓸데있냐? [3] kkkaaa 2021.05.27 169 0 트m 근황 [7] ㅇㅇ (118.38) 2021.05.27 188 1 이번 비키니 이벤트 전개 예상 한우쟝 2021.05.27 83 0 스비직원게이야 있으면 들어와봐라 베버 2021.05.27 153 0 미니 캐릭터들 뭐있었지 [2] 이터니티라바 2021.05.27 80 0 이유리 비키니 보고싶다 [1] 극한의가능충 2021.05.27 94 0 캐릭 별로 받았으면 좋겠는 수영복 스킨 써봄 [2] dwsss 2021.05.27 847 2 챌린지 3-3부터는 수동으로 해야겠네 암드 2021.05.27 76 0 그래도 념글은 공익이지 [6] Qwerty 2021.05.27 114 0 수영복 유출 ㄷㄷㄷㄷㄷ ㅇㅇ 2021.05.27 78 0 진짜로 제이크 수영복으로 달린다 [3] 라킁 2021.05.27 95 0 어떻게 사람이 지금 입대하지 [4] 베버 2021.05.27 104 3 메카 설계를 못하겠으면 그냥 미소녀캐로 내 [1] ㅇㅇ 2021.05.27 124 0 타이런트 아머는 스펙빨로 미는건가? 보르챠 2021.05.27 8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27 01: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