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하기전에 30분 주무시기전에 30분


주말에 시간날때마다 몇시간씩 이 겜하시는데


내 카사 플탐보다 오래하시는 거 같아서 어머니께 종일폰겜한다고 구박받으실때도 커버쳐드리지 못했는데


린틀딱들 빚내면서 꼴아박어서 가산탕진하는거 비하면 치매예방해서 요양병원비 까지 아끼신다 생각하니


그저 빛버지로 보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