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티 덕에 나유빈 어거지로 쓸 수는 있어도 코핀니가와 하는게 훨씬 좋은데 다음주 2밴 가서 아예 못 쓰면 알비온이고 나발이고 죄다 엔터 타고 니가와 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