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슬슬 고성능 남캐가 등장할 때가 되긴 했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94 작성일 2021-05-27 01:42:07 https://arca.live/b/counterside/26977312 각성 쥬시윤or 레이 픽업 각이다게이 아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dlbodkel 2021-05-27 01:44:52 ??? :고성능 남캐를 위해 공익을 버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세상에 홍팀하는 사람있데 뚜비두밥 [1] 니말이맞아 2021.05.27 93 1 진짜 전당템에 셋바 써야하나?? [8] ㅇㅇ 2021.05.27 146 0 다음주 월요일까지가 운동회 시즌인가? ISFJ 2021.05.27 44 0 카사 괴담) 카운터는 1한돌 해야 궁극기를 썻다 [2] 액션쾌감 2021.05.27 126 2 나이엘단 뭐해 [4] ㅇㅇ (110.15) 2021.05.27 82 0 3-20 노각성 풀오토 명중오퍼 없으면 진짜 운빨이네. [4] 베론 2021.05.27 154 0 카사괴담) 샤오린 미야 5코, 사나에 4코 [1] 색인 2021.05.27 73 0 무슨무슨 나라에는 일기예보도 안봐서 우산이 없는 사람이 있데 [2] 엘빅이 2021.05.27 112 1 카사괴담) 구관메카중엔 타라스크가 최강이었다 [3] 마망쭈쭈조 2021.05.27 130 0 10배 가까이 벌어졌네 [1] 표드 2021.05.27 107 0 나공익 특 [1] 액션쾌감 2021.05.27 53 0 격전 기간 주니까 진짜 시간에 쫒기는 느낌이 강해짐 ㅇㅇ 2021.05.27 52 0 어제 신발하나 깜빡하고 안돌렸는데 오늘로 넘어와있네 [2] 니말이맞아 2021.05.27 98 0 카사괴담) 구관총은 소총병보다 딜 안나오는 븅신캐였다 [5] 색인 2021.05.27 140 0 아애미씨발 [5] 턱턱툭탁 2021.05.27 66 0 이프리트에 메이즈 공속 껴줘도 ㄱㅊ? [2] 슈킹 2021.05.27 107 0 카린우엉은 떡상할 요인을 다 갖춘거같다 [5] ㅇㅇ (221.143) 2021.05.27 133 0 함선 뭐 만들면 좋을까요? [1] KNu 2021.05.27 61 0 구관총 처음에는 그냥 총병이랑 비볐는데 1q2w3 2021.05.27 83 0 리타 상향은 대체 언제쯤 해줌? [1] 펜도르 2021.05.27 103 0 이유미 체방 별로임? [4] ㅇㅇ 2021.05.27 187 0 파워인플레가 일어나기 전에는 [4] 화선 2021.05.27 113 0 건틀렛 다음주 만약에 나유빈 2밴 가면 볼만하겠네 ㅋㅋ [3] ㅇㅇ 2021.05.27 166 0 슬슬 고성능 남캐가 등장할 때가 되긴 했음 [1] ㅇㅇ 2021.05.27 94 0 트M하는 틀딱들 보니까 우리 아버지 생각나더라 [3] 서현 2021.05.27 367 0 지금 씹성능캐 소리 듣는 애들 [8] 마망쭈쭈조 2021.05.27 292 2 메카닉은 한국군을 암시하는것인가? dlbodkel 2021.05.27 74 0 알비온 메이즈한셋 2일전 [8] 너말고니언니 2021.05.27 84 0 이프리트 첨나왔을때 폐급이었다며 [6] 꿀햇반 2021.05.27 158 0 남캐 여캐 다 나오는 씹덕가챠겜 특) [3] ㅇㅇ 2021.05.27 308 5 ✋질문 각성캐 제외하고 [4] ㅇㅇ (220.84) 2021.05.27 96 0 뉴디트 사정참기중 ㅇㅇ (221.143) 2021.05.27 71 0 건틀렛 강민우 게이덕에 90점 잘 빨아간다 [2] 계란밥 2021.05.27 176 -1 건틀렛 편안한 오토덱 [1] 클린유저 2021.05.27 110 0 메이즈 복각 언제야?? [5] 너말고니언니 2021.05.27 99 0 공익이 좋긴함ㅋㅋ [1] ㅇㅇ (110.15) 2021.05.27 53 0 격전기간 짧아져서 초기화하기도 좀 부담되네 색인 2021.05.27 55 0 건틀렛 이프리트 진짜 줠라 세네 [2] ㅇㅇ 2021.05.27 117 0 시그마가 깜짝파티 한다고 [1] 마망쭈쭈조 2021.05.27 361 0 건틀렛 다들 건할때 제일 좋아하고 자주쓰는덱이 뭐임? [14] 화선 2021.05.27 207 0 겨드랑이가 제일 이쁜 여캐? [4] 오새린 2021.05.27 351 1 아니 얘네 뭐해 [2] bean 2021.05.27 82 0 스포)식물이라도 가능성있는거아님? [3] ㅇㅇ (113.30) 2021.05.27 102 -2 건틀렛 생각해보니까 내가 지금까지 잘못하고 있었다 [1] ㅇㅇ (58.121) 2021.05.27 87 0 플로라 메이드 복각은 언제 하냐 캐르릉 2021.05.27 53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5-27 0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