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미니스트라는 빨리 퇴물 됐으면 좋겠다 엘빅이 추천 2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11 작성일 2021-05-31 20:58:15 https://arca.live/b/counterside/27301070 솔직히 성능적으로 지금 각성캐 원탑 같은데1챕에서 리타이어한 잡몹새끼가 pvp 지배하는거 꼴보기 싫음저는 각등이 상향을 지지합니다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제이크 2021-05-31 20:59:31 공익 관짝 들어가니까 이번주 각등이랑 각힐 꽤 괜찮던데 사실 공익이 만악의 근원이 아닐가 펼쳐보기▼ 엘빅이 2021-05-31 21:00:44 괜찮아진게 문제가 아니라 그냥 스토리상 좆밥인애가 사기캐인게 마음에 안듬 나유빈은 강하니까 괜찮고 유미나도 주인공이라서 적폐캐 되도 누상관임 펼쳐보기▼ 제이크 2021-05-31 21:04:06 근데 스토리랑 연관지을거면 머 예를 들어서 나이엘도 스토리 븅신인데 SSR로 출시되서 성능도 메인캐리 역할 되는 ㅅㅌㅊ 캐릭이잖음 그건 그냥 꼬와도 익숙해지는게 나을 듯 펼쳐보기▼ 마망쭈쭈조 2021-05-31 21:09:57 그건 일반캐고 각성은 아예 완전히 다르지 펼쳐보기▼ 엘빅이 2021-05-31 21:09:59 미니스트라는 각성캐라서 거부감 드는거 같음 펼쳐보기▼ 같이나쁜짓하자 2021-05-31 21:01:45 그래도 저런애들은2밴 먹고 꺼지지 공익 이새끼는1-0-1밴 이지랄 나는꼴은 도저히 못보겠음 펼쳐보기▼ Ligeia 2021-05-31 21:44:47 수동컨 잘하는 애들은 각등이로 미니 원턴킬(라인 반 넘어왔을때 출격 딜+특수기)하더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도 비오네 [4] 엘빅이 2021.05.31 93 0 케이시 목소리 달달하다 [2] 토깡이 2021.05.31 118 0 케르릉 [3] 뭐함 2021.05.31 66 0 이번에도 격전 지렁이꼬리 성공했다 [1] 미나링 2021.05.31 154 0 도대체 미니는 왜 5코로 낸거임?? [2] antemp 2021.05.31 161 0 7천 결사대는 든든하다! [2] 딥러닝다람쥐 2021.05.31 110 0 ㅋ카사 숙제만한지 오래됬지만 [2] 개빡치네 2021.05.31 170 4 허밍 부옵 지피랑 스충중에 뭐줌? [1] 홍삼 2021.05.31 169 0 씨발 게임 바로껐다 [4] 나초 2021.05.31 180 0 갑자기 그거 먹고싶다 [2] 엿이나처무라 2021.05.31 76 1 대공훈련 136회 결과 [2] 쉭이 2021.05.31 142 6 어떡계 격전 열개단을 밀어버림? [1] 치아가 2021.05.31 70 0 개같은련 [2] wozlghkd 2021.05.31 77 1 일반캐면 동네 약수터 할아버지가 아르콘전대 전대장 두들겨패도 됨 [5] 마망쭈쭈조 2021.05.31 157 8 케이시얻었다 [6] 토깡이 2021.05.31 203 0 크크루 [5] 찌리찌리 2021.05.31 74 0 치명저항은 어떤식으로 계산되는거임 [4] 리타X대시 2021.05.31 117 0 빨리담주대면좋겠다 [12] 찌리찌리 2021.05.31 147 0 건틀렛 함선 판정이 지상이냐 공중이냐 [5]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1.05.31 172 0 공략 전당 5 오토덱 저장용보지맛 [4] BSR 2021.05.31 1109 0 3코 스커라인 많이 세지긴 했네 [9] OrangeTree 2021.05.31 278 0 케이시마망 [2] 토깡이 2021.05.31 75 0 카사에서 제일 좋은거 [2] 마망쭈쭈조 2021.05.31 219 0 미니스트라는 빨리 퇴물 됐으면 좋겠다 [7] 엘빅이 2021.05.31 211 2 스카이 상향기원 7일차 같이나쁜짓하자 2021.05.31 74 0 케이시 성인버전 스킨줘 [1] 토깡이 2021.05.31 112 -1 잘자콘달리면자러감...... [19] 찌리찌리 2021.05.31 136 1 우리 마망 버프 언제 해줄거야 [8] 마망쭈쭈조 2021.05.31 135 0 하늘이랑 아르티가 좋아 [3] 마망쭈쭈조 2021.05.31 124 0 격전 보상 떢냐?????????? [4] 치아가 2021.05.31 143 0 각서윤이랑 하랍 조합 갠찮음? 부관참시 2021.05.31 60 0 이거 청팀 홍팀 달리기 언제까지임? [4] 제이크 2021.05.31 127 0 요즘 너무 솔저 안락사 하는거같아서 좀 그럼 마망쭈쭈조 2021.05.31 107 0 형ㅠㅜ나 차였어 채리엇 2021.05.31 87 0 코핀 6 개장하고 신나서 순혈 메카덱 달렸음 [2] 페퍼로니더블 2021.05.31 140 0 너네는 잠결에 이터 빼지 마라... [1] 쾌감이두배당 2021.05.31 143 0 와 근데 진짜 셋바 첨돌려보는데 정신 나가겠더라 [4] 지민새로이 2021.05.31 157 0 진짜 8040이 무지성 밸런싱 끝판왕이었는데 마망쭈쭈조 2021.05.31 146 0 ㄹㅇ 에델은 이제 솔저 카운터 못치더라 [3] 마망쭈쭈조 2021.05.31 221 0 보급소 기채권은 사는게 맞음?? [10] 지민새로이 2021.05.31 209 0 아침부터 비틱 달림 [4] 뭐함 2021.05.31 192 -11 이겜 젤 큰 단점이라고 생각하는건 [3] 성유진 2021.05.31 150 3 얼리버드슬립 ㅇㅇ 2021.05.31 101 0 신디 안고 자고싶다 [4] 마망쭈쭈조 2021.05.31 121 0 오늘도 홍팀 [4] 제이크 2021.05.31 136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31 21: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