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가 pve인지 헷갈리기 시작하노ㅋ
오토돌아가는거보니 밸런스는 개좆빨고 그냥 메타캐넣고 돌리면 되는거였네 전략 실력은 개지랄ㅋㅋ
아 건틀렛 딱 그거임.
사커스피리츠 갤럭시리그ㅋ
지금보니 예전 건공들 다 즐겜하거나 접었네ㅋ
리플레이서 이후로 밸런스는 터졌었음
pvp가 pve인지 헷갈리기 시작하노ㅋ
오토돌아가는거보니 밸런스는 개좆빨고 그냥 메타캐넣고 돌리면 되는거였네 전략 실력은 개지랄ㅋㅋ
아 건틀렛 딱 그거임.
사커스피리츠 갤럭시리그ㅋ
지금보니 예전 건공들 다 즐겜하거나 접었네ㅋ
리플레이서 이후로 밸런스는 터졌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