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니스트라 첫 등장은 1-2-4 맨 마지막컷에 알트가 보고 어? 저거 뭐지? 하는 장면임
근데 1-2-4에서 등장해서 계속 나오나?

미니스트라 대사 치는게 직접 나오는 파트가 저 5개가 끝임
그나마 뭐 자계 2-3-4?
사실상 스카이림 극초반에 화이트런 서쪽 감시탑에서 잡는 미르물니어랑 똑같은 그런거임
쎄긴 하겠지 미르물니어도 경비병 몇마리 찢고 감시탑 부쉈음
근데 그냥 극초반 "주인공 개쩔어!"용 잡몹이라고
스피라는 일반캐잖음? 에디랑 최지훈이랑 하랍도 내가 뽑아서 쓸 수 있고
마왕들도 내가 채용해서 쓰는데 잡몹이면 뭐가 어떰? 2번 죽은 침식체면 뭐가 어떰?
근데 각성은 말이 다름
솔직히 말해서 각성캐릭터라면 설정이 존나 대단하고 납득할만한 그런 내러티브가 있는게 무조건적인 예의라고 봄
비싼돈 들어가고 밸런스 망치는 주범이면 최소한 그정도가 예의임

리플레이서? 물론 걔네도 재탕에 악역이지
근데 걔넨 최소한 근본 자체는 관리자가 만든 애들이고 의도가 어떻건 인류 존속이 목적임
게다가 에피 2~5 내내 걔네가 나오고 걔네 이야기를 하고 킹이랑 퀸의 떡밥 빌드업 내러티브를 계속 했음
공익? 좆같긴 해 솔직히
근데 얘가 금태 자캐건 뭐건 스토리상 존나 중요한 인물인건 모두가 다 알잖음
공익이 진짜 좆같은 카붕이들도 꼬울지언정 최소한 얘가 스토리의 핵심이 될거란건 다들 인정함
물론 그런애가 2부 시작도 안했는데 나오는건 솔직히 무리수같긴 한데
근데 미니스트라는 도대체 뭐임?
타기리온이 직접 만들었나? 그것도 아님 솔리키가 만들었음 하청의 하청임
물론 왕의 계획에 만약이 있느니 뭐니 하는데 그거 설정 다 파레트스왑 쉴드치려고 만든 자매복제품 설정이잖음
존나 쎈가? 쎄기야 하겠지 근데 1장에서 파트 5개만에 죽었다니까?
근데 진짜 존나 쎈가? 솔직히 각등이 6장에서 클리포트 인자 가지고 불사가 개입할 여지가 없도록 인과를 잘라낸다느니 유나는 핏줄이 마왕 완전봉인한 대마녀 핏줄에 공익은 당장 마왕도 대적자는 ㅇㅈ이지 하는데?
당장 에델 로자 세라펠이 일반캐에 유마 도마 하랍도 일반캐인데? 유마랑 도마는 몰라도 하랍은 진짜 참트루로 세라펠이 직접 만든건데?
쎄다고 하더라도 최대가 류드임 똑같은 그림자에 똑같은 데몬타입에 류드는 원래부터도 함선 들고 박던 애가 자기 도플갱어를 직접 흡수까지 했음
얜 도대체 왜 각성임?
왜 저딴 각성에 투자 안하면 건에서 쳐발려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