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데 각성캐는 아예 완전히 말이 다름 각성캐는 최소한의 당위성이랑 내러티브가 있어야 함
비싼 돈 들어가서 밸런스 씹창낼거면 최소한 그게 예의라고 봄
마왕 본인들도 일반캐에 마왕 직속 부하들도 일반캐인데
도대체 어떻게 마왕은 틀어박혀서 히키코모리 짓 하고있고 복제따까리가 하청의 하청식으로 자매 무지성복제 한건데
거기다가 원래 리타가 자매 될 예정도 아니었고
거기에 1장에서 1-2-4에 등장해서 1-4-4-에서 퇴장하는데 1-2-4~1-4-4 내내 등장한것도 아니고 스피라한테 분량 뺏겨서 거의 한파트만 나오고 뒤진 잡몹이 도대체 어떻게 봐줘야 클리포트 인자 사용자랑 대적자랑 마왕 봉인한 대마녀의 피를 이어받은 대마녀랑 5종급이랑 비빈다는거임?
차라리 리타는 이벤트 주인공이기라도 했지 그 침식체년은 이벤트 최후반이나 되서야 리타 명치에 보석 박혀서 미니스트라 된거잖음
미니스트라는 인게임 모든 분량 다 합쳐도 마크 핀리나 제이콥보다 분량 적을걸?
저게 건에서 개지랄하는 꼴 진짜로 보기 싫음
각성 채용퀘때문에 종신이랑 융핵 15개 빨아쳐먹는것도 좆같았는데 그건 뭐 갈고 다시 뽑았으니 괜찮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