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은 매주 열쇠구멍이 바뀌는거고

챌린지는 그 열쇠 혹은 비슷한 역할의 열쇠가 없으면 못깸

나중에도 억지로 더 접대맵 찍어내는거 아니지?

그러면 겁나 화날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