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발 원래대로라면

병신같아서 절대 안쓸캐릭터를 1인분은 하게 하는 시스템이어야하는거아니냐??


왜 씨발 도대체 그 시스템은

그 주에 안쓰면 안쓰는 사람만 병신 호구되는 시스템으로 만든거임?


애미 뒤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