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력 이터도 패배시 절반만 돌려주는거 존나 개병신같다고 생각했는데

챌린지도 씨발 무슨 절반만 돌려줌? 이걸로 대체 스비가 무슨 큰 이득을 보는거임?

주화로도 구매가능한 티켓도 아니고 그냥 일주일 쿼츠 빨아가봐야 500개인데 이걸 더빨겠다고 이지랄한건가?

최소한의 준비라도 가능한 연습모드도 없어 셋바마냥 핵심BM도 아니면서 대체 왜 이렇게 띠겁게 만든거냐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