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남아있는 사람들 대가리 꺄졌다가 봉합되는 중일텐데 그렇게 외치는 개선사항 묵살하고 광고나 때리고 있고


그 광고가 저따구인데 안빡칠수가 있냐고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