씹덕겜은 걍 인방보단 게임사 대표가 나오는게 제일 효과적이라고 봄


이런말까진 하게될줄 몰랐는데

인방한테 맡기느니 차라리 개노 읽어주기봇 mk.2 인

라니 같은게 훨씬 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