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때문에 pvp관심도없는데 강제로 지기만하는거 보니까 꼴받는데

꼴받게해서 꼬우면 과금해서 스펙업해라 뭐 이런 의도인진 모르겠는데

나같은놈한텐 그냥 접고싶게만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