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좆방떡밥을 멈춰줬으면 좋겠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41
작성일
댓글
[4]
Ozymandias
아메리고
코포
John13ull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핌!!!!!
[24]
182
0
비틱주의) 릴리 종결템 이렇게 끼면됨?
[7]
212
-6
다시보니 선녀같다
[2]
94
0
독타!
[2]
74
0
시그마 내놔 메이플 십새기들아~~~~~~~~~~~
[2]
113
0
라니가 셋바런하는거보고싶다
37
0
인방은 카사에서 배워야함
80
1
겜 시작하고 처음으로 월정액 끊겼다
[8]
112
1
챌린지샵무기 처음 사보는데 뭐부터 사야함?
[4]
94
0
시험 보고 왔음
[2]
68
0
홍보는 카챈애들이 훨씬 잘하는듯..
[6]
116
0
힐데리아 잘먹겠다 이기야
[1]
77
0
카사는 좆방 필없음
51
-1
인방
[6]
148
-4
누가 됐든
[3]
70
0
솔직히 2주마다 한 번씩 하트베리 공식방송 하고
[4]
85
0
카사 인방숙제 본적있음
[5]
153
0
ㅅㅂ 인간적으로 너무 덥다
[3]
71
0
sea섭 조기오픈했네
[2]
119
0
3-15 사나에 없찐 결국 3별 포기하고 깻다
87
0
자꾸 좆방떡밥을 계속한다면
[3]
104
0
카사도 인방러들 숙제방송 했지않냐
[17]
242
0
ㅈ방놈들 돈버는 꼬라지 ㅋㅋ
[3]
146
0
좆방떡밥을 멈춰줬으면 좋겠어
[4]
141
0
좆방충들 저딴식으로 일하면서 돈버는것도 어이가 없노
[2]
122
0
올스킨 슬슬 놔줘야할거같음
95
0
생각해보니 유미나도 사실상 유료캐릭터임
[2]
487
0
좆방볼시간에 차라리 건 한판 더한다
[4]
89
-1
에픽은 그래도 좆방덕좀 보지 않았나
[2]
164
0
금태튜브 개설하라고
80
0
왜 피같은 돈을 이상한데 쓰지
[2]
98
2
우린 뭐 광고 맡길 필요있나..?
[6]
128
0
그랑사가 떡상하는 법
79
0
명빵도 그 버튜버한테 광고 맡겼다가 민심 떡락했었잔아
[7]
222
0
좆방언급간다 ㅋㅋㅋㅋ
[4]
131
0
성능 때문에 컨셉 살린 캐릭터
110
0
념글 보고 따라했다가 망함
[10]
175
0
판넬이 베로롱 각서윤 킹 이였다면
[1]
79
0
우리가 뭐라고 그랑사가를 얘기해
[3]
119
0
5분 후 강의 시작
75
0
건틀렛포인트 수급 다르게 좀 얻게해주면 안되나
[3]
90
0
옛날 소워 성소방송생각나게하네
[1]
83
0
좆방은 게임에 도움이 안됨
[2]
180
0
인방 떡밥 그만
104
0
도망치지마!
69
0